▲ LF[093050]의 헤지스 액세서리가 새해 봄·여름(SS) 시즌 신제품으로 '아르코백' 라인을 출시하며 디자인 중심의 브랜드 전략을 한층 강화했다. 아르코백은 우아한 곡선 형태를 핵심 디자인 요소로 한 프리미엄 데일리백 제품군이다. 천연 소가죽 소재와 섬세한 수공예 기법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감성을 담았다.
▲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일상과 사무실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코트형 다운 'K95 에끌레어 코트 폭스'를 출시했다. 겨울 코트의 세련된 형태에 다운의 보온성을 결합한 제품으로, 구스 충전재의 솜털과 깃털 비율을 95대 5로 적용해 공기층을 풍부하게 형성함으로써 뛰어난 보온성과 경량성을 제공한다.
▲ 쿠쿠는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 편의성과 조리 효율을 강화한 신제품 '인공지능(AI) 프리존 인덕션레인지'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AI 사운드 감지 센서'를 통해 끓어 넘침을 인식해 자동으로 화력을 조절하고, 제약 조건을 최소화한 정밀 감지 기능과 저소음 팬 설계를 적용했다.
▲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프리메라는 초저분자 PDRN(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과 나이아신아마이드 10%를 조합한 'PDRN-나이아10 세럼'과 'PDRN-나이아10 세럼 메가 샷 겔마스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잡티 흔적 개선과 톤업·광채 효과를 동시에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아모레퍼시픽은 설명했다.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