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영, '결혼 전제' ♥변요한 응원 있었나…"주변서 아낌없는 서포트" (베일드 컵)[종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티파니 영, '결혼 전제' ♥변요한 응원 있었나…"주변서 아낌없는 서포트" (베일드 컵)[종합]

엑스포츠뉴스 2026-01-09 18:20:02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티파니 영이 '베일드 컵' 관련 주변인들의 응원을 언급했다.

9일 서울 목동 SBS에서는 SBS 스튜디오 프리즘 글로벌 오디션 '베일드 컵'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심사위원으로 나선 티파니 영, 10cm 권정열, 에일리, 폴킴, 아이들 미연, 이홍희 PD가 자리해 취재진을 만났다.

'베일드 컵'은 대한민국, 중국, 일본,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몽골, 라오스까지 아시아 9개국에서 선발된 TOP3가 국가의 자존심을 걸고 펼치는 세계 최초 보컬 국가 대항전으로 기대를 한몸에 받았던 바.



이날 소녀시대 출신 티파니 영은 "참가자들이 세미파이널까지 녹화를 마쳤는데, 노래하는 모습을 들으면서 음악과 사랑에 빠졌던 내 모습이 떠오르더라"고 돌아봤다. 

참가자들의 순수한 음악 열정을 떠올리며 그는 "첫사랑의 순간 같은 게 떠올랐다. 시청자분들도 그 마음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이 가운데 현장에서는 최근 티파니 영과 결혼 전제 열애 소식을 알린 변요한과 관련된 질문도 나왔다.

변요한은 앞서 지난달 13일 티파니 영과의 결혼 전제 열애 사실을 밝혔다. 결혼을 발표하며 변요한은 "결혼을 전제로 좋은 분과 만남 중이다. 아직 구체적으로 결정된 일정이나 계획은 없다"고 설명했다.



변요한이 어떤 응원을 했냐는 물음에 티파니는 "주변에 서포트 해주시는 분들이 아낌없이 응원해주고 있다"며 주변인들의 반응을 에둘러 전했다.

끝으로 티파니 영은 "작년 하반기부터 야심차게 준비해주셨는데, 참가자들이 정말 노래 하나를 너무 사랑해서 오신 분들이 많았다. 그 마음을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고,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9개국 참가자들에게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베일드 컵'은 오직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겨루는 '세상에서 가장 공평한 오디션'이라는 타이틀로 기획 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베일드 뮤지션'의 글로벌 확장판이다. 화려한 심사위원 군단과 함께 오는 11일 오후 4시 40분 첫 방송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