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 바자회 접수… 전현무·기안84·코쿤도 ‘입이 떡’('나 혼자 산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레드벨벳 조이, 바자회 접수… 전현무·기안84·코쿤도 ‘입이 떡’('나 혼자 산다')

뉴스컬처 2026-01-09 16:53:51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레드벨벳 조이가 ‘나 혼자 산다’에 거대한 봉투를 들고 등장하며 ‘무지개 그랜드 바자회’를 뒤흔든다.

9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 기안84, 코드쿤스트가 야심 차게 준비한 2026년 신년맞이 대(大)프로젝트 ‘무지개 그랜드 바자회’ 현장이 공개된다.

사진=나 혼자 산다
사진=나 혼자 산다

이날 방송에서는 ‘인터넷 쇼핑 달인’으로 불리는 조이가 바자회에 합류해 남다른 존재감을 뽐낸다. 평소 각종 운동기구부터 뷰티 아이템까지 소유한 ‘맥시멀리스트’ 면모로 화제를 모았던 조이는 “이제 물욕이 없어졌다”며 상상을 초월하는 스케일의 물품을 들고 나타나 모두를 놀라게 한다. 급기야 조이만을 위한 비밀 공간인 ‘조이방’까지 만들어지며 본격적인 판매 전략이 가동된다.

조이의 물품을 정리하던 중 전현무는 한눈에 반한 아이템들에 지갑을 열기 시작, ‘기부왕’ 등극을 노리며 장바구니를 가득 채운다. 여기에 조이 역시 뜻밖의 아이템에 꽂혀 누구보다 빠르게 구매를 결정하고, 이를 본 코드쿤스트는 “오늘 온 사람 중 제일 빨리 샀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그런 가운데 ‘무지개 그랜드 바자회’에 모두를 긴장하게 만드는 손님이 등장한다. 바로 배우 차태현. 그는 전현무의 열정적인 영업에도 쉽게 넘어오지 않는 ‘철벽 방어’로 현장을 쥐락펴락한다. 과연 이들이 차태현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2026년 신년을 여는 특별 프로젝트 ‘무지개 그랜드 바자회’는 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