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하트맨'(감독 최원섭)의 배우 권상우가 오늘(9일) 오후 7시 SBS '뉴스헌터스'에 생방송 출연한다.
'하트맨'은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 분)이 다시 만난 첫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녀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코미디 영화다.
'하트맨'의 가슴 뜨거운 비밀의 남자 승민 역을 연기한 권상우가 예능, 유튜브에 이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생방송 뉴스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다.
권상우는 '뉴스헌터스' 인터뷰 코너에 생방송 출연하며, 개봉 전 영화 '하트맨'의 열혈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출연은 권상우가 2001년 데뷔 이후 처음으로 도전하는 생방송 뉴스 인터뷰로, 그 자체만으로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방송을 통해 '하트맨' 소개는 물론, '히트맨' 시리즈에 이어 최원섭 감독과 다시 한번 작품을 함께 하게 된 소감, 촬영 현장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배우 권상우의 진솔한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어 벌써부터 '하트맨'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하트맨'은 14일 개봉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전 매니저의 거짓말" 박나래 여론 뒤집히나…4대 보험 논란 '반전'
- 2위 조세호, 복귀 강행이 결국…"아내 영상 공개" 발목 잡는 폭로자 '새 판 짰다'
- 3위 "알겠으니 그만" 문원♥신지, 1년째 해명만 계속…이젠 '잘 사는 모습' 필요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