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레이, 금발 변신 후 겨울 스타일 팁 조언 '토끼귀 비니도 소화' (따라해볼레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아이브 레이, 금발 변신 후 겨울 스타일 팁 조언 '토끼귀 비니도 소화' (따라해볼레이)

엑스포츠뉴스 2026-01-09 14:19:53 신고

3줄요약
레이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아이브(IVE) 레이가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담긴 '레이 코어'를 선보였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8일 레이가 출연한 유튜브 채널 '따라해볼레이'를 통해 겨울 방학 스페셜 에피소드로 '요즘 갸루미 폭발한 레이가 선택한 2026년 핫 아이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스페셜 영상은 본업 활동으로 인해 잠시 겨울 방학을 보내고 있는 레이가 2026년 새해를 맞아 팬들에게 전하는 새해 첫인사로 반가움을 더했다. 특히, 최근 금발 헤어로 변신하며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 레이는 "오랜만에 돌아왔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밝은 인사로 근황을 전했다.

이어 레이는 한 헤드 웨어 매장을 방문해 2026년 트렌드를 이끌 다양한 아이템을 살펴보며 그만의 '레이 코어' 겨울 스타일링 팁을 전했다. 염색 후 더욱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시도하고 있다고 밝힌 레이는 "모든 모자가 잘 어울릴 수 있게 심플하게 입고 왔다"라며 모자 스타일링에 대한 열정적인 태도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레이는 비니 입문자들을 위한 현실적인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재질이 너무 두꺼워도 문제다. 두꺼우면 두상이 안 예뻐 보일 수 있다", "이건 누구나 쓰기 좋은 적당한 두께"라는 등 실용적인 스타일링 기준을 제시하며 패션 감각을 보였다.

이와 함께 레이는 케이블 디자인의 비니부터 베이스볼 캡, 토끼 귀 모양이 돋보이는 롤업 비니, 퍼(Fur)가 돋보이는 모자까지 직접 착용해 보며 아이템별 포인트를 설명하는가 하면, "패딩을 입어도 이런 게 하나 있으면 패션이 완성된다"라며 그만의 스타일링 팁을 전했다.

영상 말미 레이는 "(모자는) 진짜 써보면 다 다르다.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에 도전해 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하며 시청자들의 패션 도전을 독려하는 따뜻한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사진 = 레이 유튜브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