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동아 이정연 기자] 코미디언 황제성이 배우 이민정과의 뜻밖의 친분을 공개하며 ‘THE 맛있는 녀석들’ 섭외전까지 예고했다.
9일 방송되는 코미디TV 예능 ‘THE 맛있는 녀석들’(이하 ‘THE 맛녀석’) 547회에서는 황제성이 이민정의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 출연을 언급하며 출연 품앗이로 ‘THE 맛녀석’ 섭외까지 시도하겠다고 말해 관심을 모았다.
황제성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출신으로 이민정과 대학 동기 사이다. 황제성은 지난해 12월 9일 공개된 ‘이민정 MJ’ 영상 ‘대학 시절 유일하게 남은 연예인 친구 제성이와 추억 여행’에 함께 출연하며 의외의 조합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김해준은 먹방 도중 “또 다른 데서 제성이 형 표정 좋은 거 봤다”고 말했고, “이민정 배우님 유튜브에 출연하셨는데 거기서 ‘누나’를 한 백 번은 하더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해준은 “누나, 누나 아주 애교 떨면서”라고 덧붙이며 현장 분위기를 더 달궜다.
문세윤은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는 건 다 발품”이라며 “제성 씨가 카드 하나 얻은 것”이라고 말했고, 이민정의 ‘THE 맛녀석’ 출연 가능성을 자연스럽게 언급했다. 이어 문세윤은 “그거를 ‘오늘부터 황제성’ 같은 말도 안 되는 채널에…”라고 농담을 던지며 섭외 기회를 ‘THE 맛녀석’에서 활용해야 한다는 듯 웃음을 더했다.
황제성은 “누나가 요리하는 것도 좋아하지만 먹는 것도 정말 좋아하더라”고 말했고, 이민정이 ‘THE 맛녀석’과 잘 맞는다고 강조했다. 잠시 고민하던 황제성은 곧바로 “진행하겠습니다”라고 말했고, 제작진과 멤버들의 박수갈채가 이어졌다.
황제성의 ‘황금 인맥’이 통할지, 이민정의 ‘THE 맛녀석’ 출연이 성사될지 관심이 모인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