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훈, 결혼 전 연애사 다 밝혔다…"차인 적 無, 군대 제외 연애 공백기 無" (십이층)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원훈, 결혼 전 연애사 다 밝혔다…"차인 적 無, 군대 제외 연애 공백기 無" (십이층)

엑스포츠뉴스 2026-01-09 11:02:15 신고

3줄요약
유튜브 '십이층'

(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코미디언 김원훈이 공백기 없는 연애사를 밝혔다.

8일 유튜브 채널 '십이층'에는 '장기 연애해도 공유할 수 없는 한 가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영업중'의 새로운 출연진으로 합류한 김원훈이 등장해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곽범은 김원훈을 향해 "요즘 대한민국 한반도에 멀미약이 그렇게 팔린대요. 왜냐하면 김원훈이 한반도를 너무 흔들어서 사람들이 멀미를 한다더라"며 과한 소개로 웃음을 안겼고, 김원훈은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김원훈은 "이 자리는 누군가는 대체를 해야 하지 않느냐"고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그러자 곽범은 "원래는 한 명을 빼고 갈까 생각했었다"며 "우리 셋에 게스트라는 이야기도 있었다"고 말해 김원훈을 당황하게 했다.

김원훈이 "저는 2회차부터는…"이라며 말을 흐리자, 피에이치원은 "오늘 하는 거 보고 결정하자"고 받아쳤고, 김원훈은 "치원 씨 원래 이렇게 공격적인 스타일 아니잖아요"라며 난감해했다.

유튜브 '십이층'

이후 곽범은 "우리가 연애 이야기를 많이 한다. 연애 경험이 어떠냐. 장기 연애를 하고 결혼까지 했다고 들었다"고 묻자, 김원훈은 "8년 연애하고 결혼했고, 성인이 된 이후 만난 사람은 아내를 포함해 네 명이다. 그전 세 분과도 모두 장기 연애였다"고 밝혔다. 이에 곽범이 "그럼 지금 54살이냐"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원훈은 "군대 기간을 제외하고는 연애를 쉬어본 적이 없다"며 "차여본 적도 없다"고 말했다. 이에 김지유가 "오빠가 다 찬 거냐"고 묻자, 김원훈은 "모르겠다. 나를 만났던 사람들마다 애걸복걸하는 스타일이었다. 나를 못 잊는다고 하더라"고 답해 MC들의 야유를 샀다.

유튜브 '십이층'

또 김원훈은 "가수들이 이별 노래를 만들지 않느냐. 치원 씨도 그렇지만 나는 전혀 공감이 안 된다"고 말했고, 피에이치원은 "보다 보니까 재수 없다"며 받아쳐 웃음을 더했다.

김원훈은 "김연우의 '이별택시'를 들어도 공감이 안 된다"고 덧붙였고, MC들이 아무런 말을 하지 못하자 "왜 아무도 안 웃어주냐. 웃음은 전염되는 거다. 같이 웃어줘야 재미있는 방송이 된다"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한편 김원훈은 2022년 8년간 연애한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사진= 유튜브 '십이층'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