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광양점과 순천점 통합 후 진행하는 첫 행사로, 광양점 오픈 후 25년만에 열리는 광양 지역 최대 리뉴얼 오픈 행사이다.
광양점은 리뉴얼 오픈 행사를 맞이해 최대 규모의 혜택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내 광양점을 방문해 가전을 구매하는 고객은 가전 전품목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혼수, 이사, 입주 고객에게 추가 할인까지 제공한다. 특히 광양점은 최근 입주를 앞둔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의 입주 공동구매 지정점으로 선정되어, 입주민에게 특화된 맞춤형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 부분은 특정 아파트를 지칭하고 있어 언론사 검수 과정에서 삭제되거나 수정될 수 있습니다.)
최근 가전 소비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는 ‘가전 구독’ 혜택도 강화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특별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중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교원 라이프 서비스에 가입할 경우, 최대 648만 원에 달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비용 부담을 획기적으로 낮출 수 있다.
이외에도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한정 수량 및 진열 제품 초특가 세일을 진행하고, 네이버 리뷰 작성 고객에게는 추가 사은품까지 증정한다.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사은품 증정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LG전자 베스트샵 광양점 관계자는 “지난 25년간 보내주신 지역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새해 첫 행사로 대규모의 혜택을 준비했다”며, “특히 결혼, 이사, 입주를 앞두고 새해 가전 마련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베스트샵 광양점으로 문의하거나,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