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가수 장민호가 김양과 김용필의 재테크 능력에 놀란다.
9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장민호가 절친 트로트 가수 김양, 김용필과 함께 신선한 해산물이 가득한 미식 도시 포항을 찾는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장민호, 김양, 김용필은 포항 하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구룡포 과메기' 덕장을 방문한다. 세 사람은 이곳에서 세심한 과메기 건조 작업을 통해 탄생한 명품 구룡포 과메기를 바로 맛본다.
이어 장민호는 김양, 김용필을 위해 보기만 해도 군침이 꼴깍 넘어가는 구룡포 과메기로 호마카세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들기름으로 구운 과메기, 중독적인 매콤 양념으로 구운 양념구이 과메기에 이어 샴페인에 딱 어울리는 장민호의 초특급 과메기 코스에 김양, 김용필의 리액션도 폭발한다.
한편 맛있는 과메기 요리를 즐기던 김양이 "자랑하고 싶은 게 있다"라며 장민호, 김용필의 귀를 쫑긋하게 한다.
김양은 "10년 전 부모님과 함께 지내려고 산 작은 빌라가 재개발이 확정됐다. 집값이 샀던 금액의 5배로 상승했다"라고 언급한다.
이어 "한강 라인이다"라고 덧붙여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에 장민호는 자신의 일처럼 기뻐하며 "축하한다"를 연발한다.
이때 김용필도 조심스레 재테크 고백을 해 관심을 모은다. 김용필은 "20여 년 방송하면서 열심히 모은 돈으로 투자해서 땅을 샀다. 서울 송파에 33평이다"고 말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조폭 연루설' 조세호, "♥아내 공개" 경고 어쩌나…결국 다시 '활동 중단' 수순?
- 2위 이효리, 직접 해명한 진실…막 퍼주는 요가원 실존?
- 3위 "정형돈 모친상에도 ♥아내는 하와이?"…정형돈 울분, "가정 난도질"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