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씨엔블루는 지난 7일 발매한 정규 3집 ‘쓰릴로지’(3LOGY)로 8일 기준 캄보디아·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싱가포르·태국·대만·홍콩 등 7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팝 앨범·K팝 앨범 세 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또 뉴질랜드·베트남·일본에서 K팝 앨범 차트 1위, 베트남·일본·멕시코에서 팝 앨범 차트 톱 3, 베트남·멕시코에서 톱 앨범 차트 톱 3에 올랐고,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도 6위에 안착하며 씨엔블루의 막강한 저력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이 외에도 새해 첫날 발매해 미국 포브스에서도 집중 조명한 선공개 곡 ‘그러나 꽃이었다’(Still, a Flower)는 아시아권 음원 차트에서도 강세를 보였다. KKBOX 한국 신곡 데일리 차트에서 싱가포르 1위, 대만 2위, 홍콩 3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정규 3집 ‘쓰릴로지’는 세 명의 멤버가 각자의 축을 이루며, 그 균형 위에서 완성된 하나의 체계를 담은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멤버들의 음악적 개성을 담은 자작곡으로 전곡을 구성한 만큼, 신곡 무대에서도 탄탄한 내공과 저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씨엔블루는 오는 17~18일 서울에서 ‘2026 씨엔블루 라이브 ’쓰릴로지‘’(2026 CNBLUE LIVE ‘3LOGY’)를 개최해 월드 투어의 포문을 열고 글로벌 무대를 종횡무진 누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