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은, 술집 여사장 연기 비화..."유흥업 종사자와 몇달 붙어 살아" (전현무계획)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혜은, 술집 여사장 연기 비화..."유흥업 종사자와 몇달 붙어 살아" (전현무계획)

엑스포츠뉴스 2026-01-09 09:52:21 신고

3줄요약
MBN ‘전현무계획3’

(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배김혜은이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서 술집 여사장 역을 맡았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9일 방송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3' 13회에서 전현무-곽튜브(곽준빈)와 김혜은-안소희가 부산 출신 김혜은이 직접 설계한 '김혜은 계획' 해녀 맛집을 찾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김혜은은 직접 세 사람을 이끌고 바닷가 해녀 맛집으로 직행한다. 전현무는 "우리가 '범죄와의 전쟁' 김혜은과 부산에 같이 있다니…"라며 새삼 감격하고, 곽튜브도 "한국 영화 중 제일 많이 본 작품이다. 30번은 봤다"며 성덕 모드를 자랑한다.

또한 전현무는 "(극중) 최민식 씨와의 술집 장면을 보고 김혜은 씨가 진짜 노력하는구나 싶었다"며 김혜은의 연기력을 극찬한다. 김혜은은 "당시 (유흥업계 연기를 위해) 비슷한 삶을 산 언니를 소개받아 몇 달을 붙어 살았다"는 비화를 전하고, 전현무는 "살아있는 취재가 정말 대단하다"며 칭찬했다.

MBN·채널S ‘전현무계획3’

이후 김혜은은 부산 대변항에 도착하자, "해녀 할머니들이 직접 하시는 맛집"이라며 자신 있게 길잡이에 나선다. 이곳에서 네 사람은 당일 잡은 해산물과 장어구이, 전복죽까지 코스로 즐긴다. 그러던 중, 안소희는 "저는 해삼, 멍게, 개불은 난생 처음 입에 넣어본다"고 조심스럽게 털어놓는다.

싱싱한 음식으로 먹방을 이어가던 중. 곽튜브는 전현무와 김혜은에게 "두 분은 어떻게 아는 사이냐?"라고 묻는다. 그러자 김혜은은 뜻밖의 과거 인연을 공개한다. 그러면서 그는 "현무 씨는 그때도 귀엽고 밝은 상이었다. 호감이었지~"고 돌발 고백한다. 나아가 김혜은은 "내가 MBC 기상캐스터로 8년 근무한 뒤 배우로 데뷔했는데…"라면서 '프로이직러' 면모를 자랑한다.

전현무-곽튜브, 김혜은-안소희의 싱싱한 부산 먹트립은 오는 9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전현무계획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N·채널S ‘전현무계획3’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