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경제=김종효 기자 |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니콘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2027 니콘 캘린더 프로젝트: 작례 응모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고객들이 니콘 카메라로 직접 촬영한 소중한 찰나의 기록을 모아 다음해 캘린더로 제작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매년 차별화된 감성의 한정판 캘린더를 제작해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왔으며 올해 역시 약 10개월 간 응모를 통해 사계절의 다채로운 순간들을 담아낼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프로필 링크 내 구글 폼에 접속해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니콘 제품으로 촬영한 사진이라면 기종과 관계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여러 개의 작품을 중복으로 접수할 수 있다. 단 촬영 바디와 렌즈 정보는 정확히 기재해야 한다.
작품 선정 결과는 오는 11월 중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2027년 한정판 니콘 캘린더 ▲네이버 포인트 10만원 ▲공식 소셜미디어 내 작례 소개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작품이 중복 당첨될 경우 혜택은 1인 당 1회 제공된다.
이주은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 부장은 “이번 프로젝트는 새해를 맞아 니콘 유저들이 각자의 시선으로 포착한 일상의 추억과 가치를 공유하고 이를 한 권의 작품집으로 완성하는 뜻깊은 경험이 될 것”이라며 “약 10개월 동안 진행되는 만큼 니콘과 함께하는 사계절의 기록을 마음껏 공유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