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광희·김구라도 번쩍…스튜디오 뒤집은 괴력 챌린지('라디오스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동현, 광희·김구라도 번쩍…스튜디오 뒤집은 괴력 챌린지('라디오스타')

뉴스컬처 2026-01-07 17:01:28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라디오스타’ 김동현이 웃음과 건강을 동시에 잡는 괴력 챌린지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연예계 대표 ‘종이 인형’ 광희부터 몸무게 90kg 이상의 김구라까지 가볍게(?) 들어 올리며 존재감을 제대로 각인시켰다.

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김동현, 광희, 던, 아모띠가 출연하는 ‘새해 복근 많이 받으세요!’ 특집으로 꾸며진다.

사진=라디오스타
사진=라디오스타

이날 김동현은 SNS 조회수와 팔로워 상승을 향한 야심을 드러내며 자신만의 특별한 영상 챌린지를 공개한다. 그는 아모띠를 번쩍 들어 올린 뒤 좌우로 거침없이 흔들며 단숨에 웃음을 유발한다. 예상 밖의 상황에서도 아모띠는 놀라운 코어 힘으로 미동 없는 자세를 유지해 감탄을 자아낸다.

이 장면을 지켜본 광희는 도전 의욕을 불태운다. 김동현 앞에 선 그는 “코어에 힘을 딱!”이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이지만, 이내 김동현의 손에 이리저리 흔들리는 ‘종이 인형’ 자태로 폭소를 안긴다.

분위기를 탄 김동현은 김구라에게까지 챌린지를 제안한다. 몸무게가 90kg이 넘는 김구라를 향해 MC들의 걱정이 쏟아지지만, 김동현은 흔들림 없는 자신감을 보인다. 앞서 체험한 광희는 “놀이기구 타는 느낌이었다”며 김구라의 도전을 응원한다.

결국 김동현은 김구라를 번쩍 들어 올려 돌리는 괴력을 선보이며 모두를 놀라게 한다. 김구라 역시 남다른 코어 힘을 자랑하고, 이내 멈출 수 없는 웃음을 터뜨리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동현 특급’을 체험한 김구라는 “이거 재밌네~”라며 만족감을 드러낸다.

김구라의 잇몸 만개 웃음을 이끌어낸 김동현의 괴력 챌린지는 7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