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동아제약이 KPGA 신인왕 송민혁 프로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송민혁은 향후 3년간 동아제약의 공식 후원 선수로 활동하며, 국내외 대회에서 동아제약의 브랜드 홍보를 포함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송민혁은 동아제약이 주최하는 박카스배 전국시도학생골프팀 선수권 대회에서 2019년과 2022년에 개인 및 단체전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그는 이후 국가대표로 활약하며 주니어 시절 아마추어 무대에서 총 15회 우승을 기록했다.
프로로 전향한 후, 송민혁은 2024년 KPGA 투어에서 준우승을 포함한 총 19개 대회에 출전해 4차례 톱10에 진입하는 등 꾸준한 성과를 내며 2024 KPGA 신인왕에 올랐다. 2025년에는 더 큰 성장을 보여주며 제네시스 포인트 8위에 오르는 성과를 거뒀다.
송민혁은 "박카스배 대회를 통해 꿈을 키웠고, 이제 박카스 로고를 달고 경기를 뛰게 되어 기쁘다"며, "롤모델인 박상현 프로와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며, 매 경기 최선을 다해 좋은 성과를 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동아제약은 송민혁 프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그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하며, 그의 실력과 인성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 동아제약과 송민혁의 협력은 골프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