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테오라, 서울콘 K-뷰티 부스트서 ‘데이터 기반 미백 솔루션’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화이테오라, 서울콘 K-뷰티 부스트서 ‘데이터 기반 미백 솔루션’ 공개

이데일리 2026-01-07 14:25:36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화이테오라(whiteORA)’는 K-뷰티의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서울콘(SeoulCon)’을 성료했다고 7일 밝혔다.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박람회로서 위상을 높인 이번 행사의 핵심 섹션인 ‘K-뷰티 부스트’에서는 국내 중소 유망 브랜드들의 기술력이 돋보였다. 화이테오라는 과학적 근거를 기반으로 한 미백 라인업을 선보이며 국내외 인플루언서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이테오라의 기술적 정수는 ‘멜라 5D 세럼’에서 드러났다. 이 제품은 멜라닌 케어 전반을 아우르는 5단계 시스템을 적용, 기미와 잡티 개선 효과를 임상을 통해 입증받았다. 고효능 성분임에도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산뜻한 사용감은 현장에서 직접 제품을 테스트한 크리에이터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았다.

세안 단계부터 미백을 고려한 ‘피부 톤업 포밍 클렌저’와 영양감을 극대화한 ‘5중 미백 마스크팩’ 역시 화제였다. 포밍 클렌저는 풍성한 듀얼 버블로 수분 손실 없는 세정을 지원하며, 마스크팩은 친환경 고밀착 시트를 활용해 유효 성분의 흡수력을 극대화한다.

화이테오라는 행사 기간 동안 방문객이 공식 인스타그램의 주요 포스트를 리그램하면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마련했다. 클릭 몇 번으로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어 현장에는 이벤트 참여를 위한 대기 줄이 길게 이어졌으며, 이는 온라인상에서 화이테오라의 브랜드 콘텐츠가 전 세계 팔로워들에게 실시간으로 전파되는 효과를 낳았다.

이재혁 셀락바이오 대표이사는 인터뷰에서 “데이터 기반의 성분 설계는 화이테오라의 자부심”이라며 “서울콘을 통해 멜라 5D 세럼 등 우리 제품의 진정성을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소비자들에게 다시 한번 확인시킬 수 있었다”고 전했다.

화이테오라의 전시 제품들에 대한 상세 정보는 화이테오라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