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다수가 납득 못 해" 고영욱 발언 의식했나…"내 인생 담긴 상, 노력의 결과물"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상민, "다수가 납득 못 해" 고영욱 발언 의식했나…"내 인생 담긴 상, 노력의 결과물"

엑스포츠뉴스 2026-01-06 19:24:36 신고

3줄요약
이상민.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방송인 이상민이 자신의 SBS '연예대상'을 축하하는 영상을 공유했다.

5일, 이상민은 자신의 SNS를 통해 별다른 글 없이 한 편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은 이상민이 운영하는 개인 유튜브 채널 '프로듀서 이상민'에 업로드된 숏츠 영상으로, 그의 집과 소장품을 소개하는 콘텐츠였다.

영상 속에서 제작진은 이상민의 집을 방문하며 촬영을 진행했다. 이상민은 직접 집 안을 소개하기 시작했고, 카메라는 자연스럽게 그의 트로피 진열장으로 이동했다. 

이상민은 "SBS 수상 컬렉션에서 대상 빼고 다 있다"고 말하며 자신이 다년간 쌓아온 성과를 자랑했다. 영상 속 자막에는 '다년간 노력한 그의 결과물들'이라는 문구가 함께 적혀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상민은 이어 "대상도 단체 대상은 몇 번 받았는데, 개인 대상은…"이라며 말을 줄이며 겸손한 태도를 보이기도 했다. 

영상 말미에는 제작진이 이상민의 2025년 연예대상 수상을 축하하는 장면이 담겼고, 자막에서는 이번 수상이 '개인 부문'임을 강조하며 그의 성취를 부각했다.

한편, 이상민과 함께 그룹 룰라로 활동했던 고영욱은 최근 자신의 X(구 트위터) 계정을 통해 이상민의 대상 수상과 관련해 부정적인 의견을 남긴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모아졌다. 

이에 대해 이상민 측은 별도의 입장을 내놓지 않은 상태이며, 이번 영상은 수상과 관계없이 팬들과 소통하는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전해진 바에 따르면, 고영욱은 "다수가 납득하지 못하는 대상 선정과 반복되는 지석진 홀대 논란", "싱글 콘셉트 예능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는 유부남이 대상을 받는다? 이게 진정한 블랙코미디 아닌가" 등의 내용을 적었다.

한편 이상민은 1994년 결성된 룰라로 데뷔했다. 현재는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며 지난해 4월 10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재혼했다.

사진= 프로듀서 이상민 채널 캡처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