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tvN 예능 '벌거벗은 세계사'의 출연진이 4년 7개월 만에 바뀐다.
6일 tvN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벌거벗은 세계사'에 출연자 변동이 있을 예정이다. 추후 확정되는 부분이 있으면 말씀드리겠다"며 "2월 16일 월요일 방송(242회)까지 기존 출연자들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tvN '벌거벗은 세계사'는 전 세계 곳곳을 언택트로 둘러보며 각 나라의 명소를 살펴보고 다양한 관점에서 우리가 몰랐던 세계의 역사를 파헤치는 프로그램으로, 은지원과 규현, 이혜성이 지난 2021 6월부터 시즌2의 MC로 함께해 왔다.
앞서 이날 이혜성은 개인 채널에 "'벌거벗은 세계사' 마지막 녹화를 마쳤습니다.
시즌 1, 2, 3를 함께하며 어느덧 5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라며 직접 하차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어 이혜성은 "개인적으로도 교양 지식을 더 많이 쌓게 된 프로그램이었네요. 함께해 주신 교수님들, 제작진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무엇보다 그동안 아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 덕분에 너무 행복했습니다. 고마웠어요, '벌거벗은 세계사'"라고 감사를 전했다.
이혜성을 제외한 은지원과 규현의 하차는 확인되지 않고 있어 이들의 변동 여부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77세에 득남' 김용건, 아이 안고 다정한 투샷 공개…'늦둥이 아들' 오해하겠네
- 2위 'IQ 204 영재' 백강현, '과학고 자퇴' 후 옥스퍼드대 지원 근황
- 3위 진데님, 추락사 비보…"양극성정동장애·조현 증상 악화"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