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티머니가 ‘엔하이픈 티머니카드’ 7종을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선보인다.
이번 ‘엔하이픈 티머니카드’는 활발한 해외 활동을 통해 글로벌 스타로서의 입지를 굳힌 엔하이픈 멤버들의 모습을 담고 있어 많은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티머니카드는 엔하이픈의 미니 6집 ‘DESIRE : UNLEASH’의 ‘MAKE’ 버전의 콘셉트 사진을 활용해 제작됐다. 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서늘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짐과 동시에 카드에 적용된 홀로그램 원단이 신비로운 느낌을 더한다. 함께 제공되는 로고 스티커로 나만의 특별한 카드를 꾸미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엔하이픈 티머니카드는 ‘우리동네GS’ 앱에서 1월 14일까지 7종 세트 구성으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이후 고객이 선정한 픽업 점포에서 1월 31일부터 직접 수령할 수 있다.
티머니 Payment 사업부장 김영주 상무는 “최애와 언제 어디서든 함께 하고 싶은 팬덤의 바람에 따라 ‘스타 티머니카드’를 향한 니즈가 커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일상을 선사하는 티머니카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