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새해를 맞아 멤버십 회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6일 파라다이스에 따르면 7일부터 회원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2026 파라다이스 멤버스데이’를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천 영종도의 파라다이스시티와 부산 해운대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공동으로 추진한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 프로모션 상품은 객실 1박, 3만 리조트머니, 수영장 무제한 및 사우나 이용,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및 럭셔리 스파 씨메르 이용 등의 혜택을 담고 있다. ‘룸&조식’ 상품을 선택하면 3만 리조트머니 대신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위트&조식’ 상품은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2인 이용 혜택을 준다.
멤버스데이 기간 동안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상품 이용 고객에게 체크인 기준 선착순으로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핸드크림’과 ‘캐릭터 인형’도 증정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를 이용하는 상품도 준비했다. 아트파라디소 선택 시 리워즈 배 정립, 객실 1박, 5만 리조트머니, 수영장 무제한 및 사우나 이용, 원더박스 및 씨메르 이용 등을 제공한다.
또 원더박스와 씨메르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함께 운영한다.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는 자유이용권 1+1 혜택으로, 대인 1명이 입장권을 구매하면 소인 1명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가격은 2만8천원이다. 럭셔리 스파 씨메르를 찜질스파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동일하게 2만8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파라다이스의 멤버십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에서의 품격 있는 휴식으로 한 해를 보다 풍성하게 시작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