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트아동복지회 산하 홀트일산요양원, 10년간 나눔 실천한 한국오도텍에 감사패 전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홀트아동복지회 산하 홀트일산요양원, 10년간 나눔 실천한 한국오도텍에 감사패 전달

이데일리 2026-01-06 11:01:02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홀트아동복지회 산하시설 홀트일산요양원은 지난 12월 23일 10년간 꾸준한 세제 후원을 이어온 한국오도텍에 감사의 뜻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한국오도텍은 지난 10년간 홀트일산요양원에 세제를 지속적으로 기부하며 이용인들이 위생적이고 건강한 환경에서 안정적인 일상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을 이어왔다. 중증장애인 거주시설의 특성상 세제 사용량이 많은 현장의 필요를 반영한 이러한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후원은 이용인들의 생활환경을 유지·개선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어왔다.

특히, 올해에는 한국오도텍과 홀트일산요양원이 협업해 수익금의 일부를 추가 후원하는 세제 ‘깨끗하게’ 시리즈를 론칭하며, 해당 제품의 수익금 일부를 추가 후원하는 방식으로 나눔의 가치를 더욱 확장했다. 이는 물품 기부를 넘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한 나눔 모델을 실천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하고 있다.

신재원 한국오도텍 대표는 “나눔으로 홀트일산요양원과 10년이라는 시간을 함께할 수 있어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홀트일산요양원 가족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나눔을 꾸준히 이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이창신 홀트일산요양원장은 “여러모로 어려운 시기에도 이용인들을 잊지 않고 한결같이 나눔을 실천해 주신 데 깊이 감사드린다”며 “한국오도텍의 따뜻한 마음이 이용인들의 건강한 일상과 삶의 질 향상에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홀트아동복지회가 운영하는 홀트일산요양원은 지적장애, 뇌병변 등 다양한 장애와 중복장애를 가진 장애인들이 생활하고 있는 중증장애인 거주시설로 이용인들의 특성에 맞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7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나눔과 돌봄을 실천해 온 홀트아동복지회는 오랜 시간 쌓아온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위기가정아동, 자립준비청년, 한부모가족, 장애인, 지역주민, 해외 취약아동 등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가족이 더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데 기여하고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