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제국의 아이들 출신 배우 김동준이 닮은꼴로 유명한 배우 한가인과의 만남을 떠올리며 소감을 전했다.
4일, 유튜브 채널 '조동아리'에는 "이제는 말할 수 있는 아이돌 썸의 모든 것 | 남몰래 쪽지 주고 받던 그때가 좋았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서는 연예계에서 흔히 거론되는 '도플갱어' 이야기를 비롯해, 김동준과 한가인의 특별한 만남에 대한 에피소드가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지석진은 "김동준이 한가인 씨 채널에 나갔는데, 진짜 똑같이 생겼더라"고 언급하며 놀라움을 표했다.
이에 김동준은 "저도 깜짝 놀랐다. 누군가 내 옆모습을 보면 이렇겠구나 느꼈다"며 "신기해서 계속 보게 되더라. 이야기를 하는데 잘 안 들리고 신기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동준과 한가인은 지난해 11월 한가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처음 만났다. 두 사람은 실제로 얼굴을 마주하자마자 폭소를 터뜨렸고, 닮은꼴로 불리던 김동준은 이때 받은 관심과 반응에 대해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그동안 제 얼굴이 한가인 닮은꼴로 여러 차례 언급되며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웃음을 지었다.
사진= 조동아리 채널 캡처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77세에 득남' 김용건, 아이 안고 다정한 투샷 공개…'늦둥이 아들' 오해하겠네
- 2위 조용필 "故 안성기, 고비 넘길 줄…" 빈소서 마지막 인사
- 3위 김건모, 성폭행 무혐의 후 근황 보니…컴백 임박?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