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프리미엄 토탈 오랄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1월 2일 올리브영N 성수 트렌드팟에서 ‘ALL-DAY REFRESH ROUTINE’ 팝업스토어를 공식 오픈했다. 이번 팝업은 새해를 맞아 하루의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이어지는 오랄케어 루틴을 공간 경험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오픈 이후 팝업 현장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오랄케어 루틴을 직접 구성해보려는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방문객들은 아침·낮·밤으로 구분된 공간을 따라 이동하며 욕실, 사무실, 침실 등 자신의 일상 공간을 자연스럽게 떠올리고, 덴티스테가 제안하는 루틴을 하루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지를 그려보는 모습이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하루 종일 이어지는 상쾌하고 건강한 루틴’에 대한 기대감이 형성되고 있다는 반응이다. 이는 구강 케어를 단발적인 사용이 아닌, 일상 속에서 지속되는 건강한 습관으로 인식하게 만든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모닝존에서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함유된 신제품 ‘데일리 리프레싱 오랄린스 (Daily Refreshing Oral Rinse)’와 아침 시간 거품 없이 가볍게 헹궈 사용할 수 있는 고불소 드라이 브러싱 치약인 ‘안티캐비티 치약 (Anti-Cavity)’을 중심으로 산뜻한 하루의 시작을 제안한다.
데이존에서는 ‘구강 스프레이와 민트볼(Mint Ball)’을 활용해 일상 속 텁텁함을 관리하고 기분 전환이 가능한 리프레시 루틴을 구성했다.
나이트존에서는 허브와 불소 성분으로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플러스화이트 프로 치약(Plus White Pro)’ 과, 세정력과 잇몸 저자극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한 신제품 ‘어드밴스드케어 칫솔 (Advanced Care)’을 중심으로 자기 전 꼼꼼한 오랄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특히 방문객이 자신의 생활 패턴에 맞는 제품을 직접 선택해보는 ‘원픽존’과, 스티커를 활용해 나만의 루틴을 완성하는 ‘마이 리프레시 루틴 카드’ 체험존은 참여형 콘텐츠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단순한 제품 체험을 넘어, 덴티스테가 제안하는 하루 루틴을 스스로 설계하며 건강한 구강 케어와 상쾌함을 기대해보는 과정이라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팝업 방문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2025 올리브영 어워즈 기획팩 2종 중 1종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한정 굿즈를 증정하며, 마이 리프레시 루틴 카드 조합에 따른 구매 고객에게 여행용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4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마일드 치약 100g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덴티스테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프리미엄 토탈 오랄케어 브랜드인 덴티스테만이 제안할 수 있는 ‘하루 단위의 오랄케어 루틴’을 구체화한 공간”이라며 “고객들이 덴티스테만의 리프레시 루틴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해보고, 이를 자신의 일상에 적용해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프리미엄 토탈 오랄케어 브랜드로서 고객의 원픽 브랜드가 되는 그날까지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덴티스테 팝업스토어는 1월 11일까지 올리브영N 성수 트렌드팟에서 운영된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