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무너폰2, 아이 첫 스마트폰 걱정을 줄이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LG유플러스 무너폰2, 아이 첫 스마트폰 걱정을 줄이다

투데이신문 2026-01-05 14:01:35 신고

3줄요약
LG유플러스가 자체 캐릭터인 ‘무너’를 활용한 ‘U+키즈폰 무너 에디션2’를 출시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자체 캐릭터인 ‘무너’를 활용한 ‘U+키즈폰 무너 에디션2’를 출시했다. [사진=LG유플러스]

【투데이신문 이유라 기자】 LG유플러스가 자체 캐릭터인 ‘무너’를 활용한 ‘U+키즈폰 무너 에디션2’를 출시했다. 색상은 두 가지로, 블루와 그레이다.

5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U+키즈폰 무너 에디션2(이하 무너폰2)’는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을 위해 선보이는 9번째 키즈 전용 스마트폰이다. 

LG유플러스의 대표 인기 캐릭터 ‘무너’가 바탕화면과 테마에 적용됐다. 무너폰2는 ▲키즈 골전도 에어 이어폰 ▲무너 파우치 ▲폰 케이스 ▲넥스트랩 ▲무너 스티커 ▲액정보호필름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제공된다. 가격은 36만9500원에 책정됐다.

이번 키즈폰의 가장 큰 특징은 유해 이미지와 문자를 AI가 감지하고 알림을 주는 ‘AI 유해 콘텐츠 차단 기능’을 탑재했다. 이 기능은 자녀가 유해 이미지를 촬영하거나 캡처·다운로드할 경우 AI가 즉시 경고 알림을 보내 이미지를 삭제하도록 안내한다. 또한 비속어 등 해로운 키워드가 포함된 SMS 문자를 받은 경우에도 보호자에게 알림을 제공, 신속한 대응을 돕는다. 

기존 키즈폰에서 제공하는 핵심 보호 기능도 그대로 유지됐다. LG유플러스는 키위플레이+ 앱을 통해 보호자가 자녀의 실시간 위치를 확인하고 앱 사용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9일부터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올해 무너폰2를 개통한 만 0세부터 15세까지의 고객에게 교보라이프플래닛의 키즈케어 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보험은 가입 시점 기준 1년간 깁스 치료와 재해 골절에 대해 회당 3만원을 보장한다.

또한 무너폰2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만 명에게는 ‘유독픽(Pick) AI 교육팩’을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 유독픽(Pick) AI는 LG유플러스의 AI 구독 서비스로, 해당 교육팩은 과학·수학 학습을 위한 ‘과학동아AiR’와 ‘수학대왕’, 영어·국어 학습을 위한 ‘플랭’과 ‘러니’로 구성돼 AI 기반 자기주도 학습을 지원한다. 

이 외에 만 18세 이하 무너폰2 개통 고객 중 하나은행 용돈관리 앱 ‘아이부자’ 고객에게 최초 가입 시 2000원, 무너카드 첫 결제 시 5000원 등 총 7000원의 용돈 혜택을 제공한다. 또 무너폰2 개통 후 키즈 메타버스 플랫폼 ‘키즈토피아’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무너 아이템을 제공한다.

U+ 온라인공식스토어에서 2일부터 무너폰2를 개통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프린터기, 보조배터리, 무선 이어폰 중 1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이현승 디바이스/Seg담당은 “무너폰2는 자녀가 처음 사용하는 스마트폰인 만큼 디자인뿐 아니라 안전과 사용 관리 측면을 가장 우선에 두고 기획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투데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