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이상엽 신혼 감성까지 흔들었다…여행지 차트 격돌(하나부터열까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장성규, 이상엽 신혼 감성까지 흔들었다…여행지 차트 격돌(하나부터열까지)

스포츠동아 2026-01-05 13:32:19 신고

3줄요약



[스포츠동아|이정연 기자] 장성규가 이상엽과 순위를 두고 정면 충돌하며 팽팽한 자존심 싸움을 벌였다.

5일 오후 8시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하나부터 열까지’에서는 장성규와 이상엽이 ‘붐비는 핫플 NO! 요즘 뜨는 신상 여행지’를 주제로 유럽·아시아·남미·오세아니아의 여행지를 소개한다. 두 MC는 여행 파트너 자존심을 건 설전으로 초반부터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장성규가 “같이 여행 가면 재미있을 것 같은 스타 2위에 뽑힌 적 있다”고 말하자, 이상엽은 “같이 여행 가고 싶은 하이틴 스타 1위에 오른 적 있다”고 맞받아치며 순위 전쟁의 포문을 연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성비 여행지’ 대결이 펼쳐진다. 이상엽은 스위스의 3분의 1 가격으로 알프스 절경을 즐길 수 있는 아르헨티나 바릴로체를 추천한다. 바릴로체는 여름에는 일광욕과 수영, 겨울에는 설산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여행지로, 빙하호 세로 캄파나리오 풍경까지 소개된다. 방송에서는 스위스 체르마트와 바릴로체의 일일 여행 경비 비교도 공개된다.

장성규는 대만 타이난을 내세워 맞선다. ‘세계가 인정한 미식의 도시’ 타이난의 맛집과 전통 음식, 디저트 코스가 소개되며 식비가 화제가 된다. 장성규가 2인 기준 2끼 식사와 디저트 비용을 언급하자 이상엽은 “그렇게 이기고 싶어요? 거짓말하고 자꾸!”라고 호통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어 ‘인생샷 명소’ 대결도 이어진다. 장성규는 포르투갈의 오비두스를 선택한다. 성벽으로 둘러싸인 동화 같은 풍경이 공개되자 이상엽은 “감성 터지네”라고 감탄한다. 장성규는 “선남선녀인 이상엽과 제수씨에게 딱이다. 왕과 왕비 같다”고 말하며 신혼 이상엽 부부에게 여행지를 추천한다.

이상엽은 태국 람푼을 ‘온 가족 사진 명소’로 소개한다. 친환경·친코끼리 카페와 등불 축제가 공개되자 장성규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다”고 반응한다.

순위를 정하는 과정에서는 장성규의 1위 욕심을 두고 이상엽이 “그러면 다 너가 하는 거냐”, “너는 1위부터 5위까지 하고 내 건 6위부터 10위냐”고 격분하는 장면도 담긴다. 장성규의 반전 대응과 두 사람의 티키타카 결말은 방송에서 공개된다.

‘하나부터 열까지’는 5일 오후 8시 E채널에서 방송된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