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처럼 모자 예쁘게 쓰는 법ㅣ마리끌레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제니처럼 모자 예쁘게 쓰는 법ㅣ마리끌레르

마리끌레르 2026-01-05 09:34:44 신고

3줄요약

전 세계가 주목하는 패션 아이콘 제니의 인스타그램은 그야말로 스타일링 교과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최근에는 모자를 활용해 룩의 완성도를 200% 끌어올린 스타일이 눈에 띄는데요. 모자 하나로 분위기를 확 바꾸는 제니의 패션 센스를 정리해 봤습니다.

시크한 모노톤 룩에 생기를, 베레

@ jennierubyjane
@ jennierubyjane

블랙 레더 블루종에 블랙 톱 그리고 그레이 스커트까지. 제니는 자칫 차가워 보일 수 있는 모노톤 룩으로 스타일링한 날, 강렬한 레드 컬러 베레모를 툭 얹어주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습니다. 이 베레는 언뜻 보면 귀여운 벨보이가 연상되는 형태지만 여기에 우아한 블랙 베일 디테일이 더해져 범접할 수 없는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내고 있죠. 제니처럼 전체적으로 어두운 톤의 착장을 입었을 때 존재감 확실한 컬러 모자 하나만 더해줘도 얼굴에 형광등을 켠 듯 화사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세련된 스포티, 보닛 햇

@ jennierubyjane
@ jennierubyjane

요즘 가장 핫한 아이템 중 하나인 보닛 햇 스타일링을 선보인 제니. 그가 선택한 보닛 햇은 스포티한 캡 실루엣에 실키한 소재로 만들어져 있어 유니크한 매력을 뿜어내고 있는데요. 이 아이템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는 바로 긴 스트랩입니다. 제니처럼 무심하게 슥 묶어 늘어트리면 내추럴하면서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고 리본으로 단정하게 묶어주면 또 다른 러블리한 감성을 연출할 수 있죠. 크롭 톱과 시스루 팬츠, 가벼운 카디건을 매치한 캐주얼룩에 이 보닛 햇 하나만 더해주면 평범한 데일리룩도 단숨에 세련되게 바꿔 줄 테죠.

클래식도 힙하게, 비니

@ jennierubyjane
@ jennierubyjane

마지막으로 살펴볼 룩은 클래식함과 힙함이 절묘하게 섞인 비니 스타일링입니다. 제니는 샤넬의 포근한 아이보리 컬러 니트 비니를 선택했는데요. 자칫 올드해 보일 수 있는 오버사이즈 체크 패턴 셋업에 비니를 푹 눌러 쓰고 볼드한 선글라스까지 더해주니 그야말로 세상 힙한 룩이 완성됐습니다. 흔히 격식 있는 자리에만 어울린다고 생각했던 체크무늬도 비니라는 캐주얼한 아이템과 만나면 이렇게나 쿨해질 수 있다는 사실! 옷장에 잠자고 있는 체크 재킷이 있다면 제니처럼 비니와 함께 믹스매치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꾸안꾸 패션의 정석이네요.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