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의 패키지 여행 프로모션이 신년에도 계속된다. 특가 상품부터 현금처럼 사용하는 포인트 적립까지 혜택이 풍성하다.
대한민국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신년 맞이 패키지 특가'로 여행객이 선호하는 지역의 여행 상품을 한데 모아 에누리한다고 5일 밝혔다. 최대 27% 할인율을 자랑하는 패키지 여행 상품을 1주일 단위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벤트 첫 주는 인천에서 출발해 홍콩, 마카오, 오키나와, 상하이를 방문하는 크루즈 여행과 베트남 다낭 패키지, 미국과 캐나다 동부를 도는 미주 패키지, 스위스와 이탈리아로 떠나는 유럽 패키지가 포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패키지 여행 상품을 예약하면, 결제 금액의 5%를 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하는 포인트로 적립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또, 결제 수단에 따라 최대 15만원을 즉시 할인하고, 무이자 할부와 여행자 보험 무료 가입 등 특전도 넉넉하게 제공한다.
최윤성 여기어때 아웃바운드마케팅전략팀장은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상품부터 자유일정을 포함한 여행까지 고객이 선호하는 여러 형태의 스케줄을 충족하는 특가 상품"이라며 "설날 연휴 등을 활용해 새해 첫 여행을 준비한다면 가장 합리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