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단독상영작 브랜드 ‘메가 온리’ 1월 라인업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메가박스, 단독상영작 브랜드 ‘메가 온리’ 1월 라인업 공개

이뉴스투데이 2026-01-05 09:05:00 신고

3줄요약
[사진=메가박스]
[사진=메가박스]

[이뉴스투데이 한민하 기자] 메가박스가 새해를 맞아 단독 상영작의 이달 라인업을 선보인다. 

메가박스는 오직 메가박스에서만 볼 수 있는 모든 단독 콘텐츠 브랜드 ‘메가 온리(MEGA ONLY)’의 1월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4K 리마스터링으로 돌아온 명작과 국제 영화제를 휩쓴 K애니메이션을 비롯해 단편영화, 라이브뷰잉 등 겨울 감성을 자극하며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작품들이 관객을 찾는다. 1월의 ‘메가 온리’ 단독 상영작은 △철도원 △나이트 플라워 △광장 △나만의 비밀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 △그녀의 연기 △극장판 총집편 걸즈 밴드 크라이 청춘광주곡, 라이브뷰잉 상영작인△아이돌리쉬 세븐 비지블라이브 “하이 텐션 퓨전!!!!” △카가미 하야토 1st 원맨 라이브 ‘알파 원’ 라이브 뷰잉 까지 9편이다.

먼저 7일에는 세상을 울린 ‘윈터 마스터피스’로 불리는 ‘철도원’이 개봉한다. 다카쿠라 켄, 히로스에 료코 주연의 ‘철도원’은 평생 호로마이 역을 지켜온 철도원 오토가 눈 내리는 새해 아침, 플랫폼에서 낯선 여자아이를 마주하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10년만의 재개봉을 기념해 처음으로 4K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돌아온 만큼 새해 겨울 풍광을 더욱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8일에는 일본 아카데미상 최우수작품상 수상자인 우치다 에이지 감독의 신작 ‘나이트 플라워’가 개봉한다. ‘나이트 플라워’는 두 아이를 키우며 빚에 시달리던 여성이 생계를 위해 격투기 선수와 팀을 이뤄 마약 판매에 가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범죄물의 외피를 두른 휴먼 드라마다. 주연은 전 세대의 사랑을 받는 일본 대표 배우 키타가와 케이코가 맡았다.

15일에는 전 세계 25개 영화제 초청과 8관왕 석권에 빛나는 K애니메이션 ‘광장’이 개봉한다. 김보솔 감독만의 확고한 스타일과 섬세한 연출력이 빛나는 ‘광장’은 본국으로 떠나야만 하는 서기관 보리, 함께하는 미래를 포기할 수밖에 없는 복주, 그런 두 사람을 아무 말 없이 바라보는 통역관 명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21일에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원작자인 스미노 요루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나만의 비밀’이 개봉한다. ‘나만의 비밀’은 각자의 방식으로 타인의 감정을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다섯 명의 청춘들이 비밀을 숨긴 채 서로의 감정을 읽고 감추고 오해하며 맞춰가는 청량한 감성 판타지 로맨스다. 오쿠다이라 다이켄, 데구치 나츠키 등 일본의 라이징 스타들이 출연한다.

절대반지를 파괴하기 위한 최후의 여정,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이 돌비 포맷으로 21일 개봉한다. 판타지 명작 ‘반지의 제왕’ 트릴로지의 마지막 이야기로 세대를 초월한 반지의 마법이 다시 한 번 펼쳐질 전망이다.

메가박스의 단편영화 브랜드 ‘짧은영화’가 선정한 1월의 작품은 ‘그녀의 연기’다. 김태용 감독이 연출하고 공효진, 박희순이 주연을 맡았다. 서울에서 찾아온 낯선 여자가 엉뚱하지만 자신만의 방식으로 남자와 그의 아버지 사이에서 연기를 시작하는 이야기다. 김태용 감독이 ‘만추’ 개봉 이듬해인 2012년 제작한 작품으로 제15회 미쟝센단편영화제 초청작으로 21일 개봉한다.

28일에는 ‘극장판 총집편 걸즈 밴드 크라이 청춘광주곡’의 개봉이 예정됐다. 상처와 고독을 안고 도쿄에 모인 다섯 소녀가 록 밴드 ‘토게나시 토게아리’를 결성해, 음악으로 세상의 부조리와 맞서며 자신들만의 안식처를 찾아가는 이야기다.

폭발적인 퍼포먼스로 겨울 추위를 잊혀줄 라이브뷰잉도 펼쳐진다. 12일에는 ‘아이돌리쉬 세븐 비지블라이브 “하이 텐션 퓨전!!!!” (IDOLiSH7 VISIBLIVE “HiGH TENSiON FUSiON!!!!”)’이 상영된다. 일본 피아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아이돌리쉬 세븐’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메가박스에서 함께할 수 있다.

17일에는 ‘카가미 하야토 1st 원맨 라이브 ‘알파 원’ (Kagami Hayato 1st One Man Live “ALPHA ONE” Live Viewing at MEGABOX)’을 상영한다. 수많은 3D 라이브와 리얼 이벤트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각인시켜 온 카가미 하야토가 첫 번째 단독 콘서트 라이브뷰잉 이벤트로 다채로운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