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출신 탑
스타들의 컴백이 하나둘 예고되면서 이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습니다. 이가운데 빅뱅 출신 탑(최승현)의 근황이 특히 이목을 끌고 있어요. 그는 지난 1일 인스타그램으로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습니다. 게시물에 "다중관점 [ANOTHER DIMENSION]"이라는 멘트를 남기며 새 앨범명을 암시하기도 했죠.
탑의 솔로곡 발표는 지난 2013년 디지털 싱글 '둠 다다(DOOM DADA)' 이후 13년만. 그룹 탈퇴 이후로는 3년 만입니다. 마침 올해가 빅뱅 데뷔 20주년인 만큼 그의 행보에도 자연스럽게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BTS
BTS는 컴백 날짜를 3월 20일로 확정했습니다. 완전체로 새 앨범을 발표하는 것은 2022년 6월 이후 약 3년 9개월 만인데요. 이번 소식은 BTS 멤버들이 팬클럽 아미에게 보낸 자필편지로 공개됐습니다. 리더 RM은 "그 누구보다 간절히 기다렸습니다"라고 밝혔고, 진과 정국도 각각 "기다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보고 싶네요! 올해도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하며 팬들을 향한 마음을 전했죠.
키키
그룹 키키와 제로베이스원도 각각 1월 말과 2월 2일 컴백을 예고했습니다. 제로베이스원은 컴백 포스터도 공개했는데요. 그룹과 팬덤 '제로즈'를 잇는 장미 모양의 눈송이가 담겨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