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어둠의 목자 디에네’ 추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어둠의 목자 디에네’ 추가

데일리 포스트 2026-01-02 15:15:04 신고

3줄요약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스마일게이트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스마일게이트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스마일게이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개발사 슈퍼크리에이티브)’이 신규 월광 영웅 ‘어둠의 목자 디에네’를 추가하고 새해를 기념하는 ‘신년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추가된 ‘어둠의 목자 디에네’는 지난달 18일에 공개된 에피소드 ‘스러진 잔불의 비가’의 등장인물로, 숲속에서 검은 늑대를 만난 것을 계기로 수백 년 만에 나타난 ‘어둠의 정령왕’ 노이아스와 계약을 맺게 된 시골 소녀다.

영웅 '아키'에 대한 동경과 사명감으로 세상을 구하기 위한 여행을 떠나지만, 그녀의 모험은 어딘가 기괴하고 뒤틀린 것으로 변모해 간다.

‘어둠의 목자 디에네’는 월광 5성 등급의 암속성 마도사로 자신이 ‘불사’ 상태일 때 발동하는 다양한 효과를 통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다. 첫 번째 스킬인 ‘붉은 발톱’은 적에게 파열을 발생시키고 명중 시 치명타가 적중된다. 본인의 최대 생명력에 비례해 피해량이 커지며, 불사 상태이면 가장 공격력이 높은 아군의 협공을 발생시킨다.

두 번째 스킬인 ‘노이아스의 인도’는 전투 시작 시 1턴간 불사가 발동된다. 누군가 소울번을 사용할 경우 본인의 약화효과를 전부 해제 후 적 전체의 강화효과를 해제하고 자신에게 3턴간 불사와 행동 게이지 35%를 증가시키는 ‘암월’을 사용할 수 있다.

세 번째 스킬인 ‘끝없는 어둠’은 적 전체에게 2턴 간 봉인을 발생시키고 공격한 뒤 행동 게이지도 30% 줄여준다. 또, 명중 시 치명타를 발생시키고, 본인이 불사일 경우 효과 저항을 무시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신년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선, ‘신년 접속 이벤트’로 오는 22일까지 3주간 게임에 접속한 뒤 메루링으로부터 새해 인사를 받으면 된다. 새해 선물 상자에는 88레벨 장비, 동시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사용 가능한 ‘붉은 말 우표’ 등이 있다.

두 번째 ‘새해 우표 모으기’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된다. 이용자들이 매일 행동력을 소모하면 ‘생명의 잎사귀’와 이벤트 재화인 ‘붉은 말 우표’를 얻을 수 있다.

세 번째 ‘새해 선물 도착’ 이벤트에서는 이용자들이 앞의 두 이벤트를 통해 얻은 ‘붉은 말 우표’를 사용해 랜덤 박스를 열 수 있으며, 랜덤 박스에서는 머라고라, 강화석 등의 획득이 가능하다.

마지막 ‘메루링의 복주머니’ 이벤트에서는 이용자들이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과 함께 최종 하늘석 1000개를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