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28기 정숙과 상철이 최종 커플이 아님에도 연애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31일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이하 '촌장전')에서는 '[촌장전] 28기 정숙&상철의 좌충우돌 결혼식의 서막 //ep9'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나는 SOLO' 출연진들의 소식을 업로드하는 유튜브 '촌장전'은 '나는 SOLO'에서 인연을 맺고, 결국 결혼에 골인하게 된 28기 정숙, 상철의 결혼식 현장을 카메라로 담았다.
카메라 앞에 나선 28기 상철은 혼전임신으로 이미 자신의 아이를 임신하고 있는 28기 정숙을 떠올리며 "와이프가 임신하면 살 찌고 그런다고 하지 않냐. 근데 그 자체로 예뻐 보인다. 본인은 '살이 많이 쪘다' 하지만 저는 그렇게 안 보인다"며 스윗한 모습을 드러냈다.
이를 듣던 정숙은 "오빠가 '예쁘다' 해 주는 건 확실히 잘한다. 살쪄서 스트레스 엄청 받았는데, 오빠는 예쁘다고 해 준다"며 알콩달콩한 모습을 자랑했다.
그런가 하면, 정숙과 상철은 최종 커플이 아니었음에도 결혼에 골인하게 된 이유를 공개했다. 정숙은 "28기 모임이 처음으로 있는 날이었는데, 자리 배치가 제 양옆에 상철 님과 영수 님이 앉아 있었다"며 '나는 SOLO'에서 최종 커플이 된 영수를 언급했다.
정숙은 "서로 이야기를 많이 나누면서 와인을 먹다가 눈이 맞았다"고 고백했는데, 그 와인도 영수 님이 사 오신 거다. 영수 님이 사랑의 징검다리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ENA·SBS Plus '나는 SOLO' 돌싱 특집에 출연한 28기 상철과 정숙은 각각 순자, 영수와 최종 커플이 되었으나, 프로그램 종영 이후 호감을 확인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나는 SOLO' 최초로 방영 중 혼전임신 소식이 알려지며 큰 화제가 됐다.
사진=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이재룡♥' 유호정, 11년 만에 복귀하더니…310억 잭팟 '겹경사'
- 2위 '싱글벙글쇼'·'톰과 제리' 성우 송도순 별세…향년 77세
- 3위 홍현희, 무대 추락 사고로 응급실 갔다…"마취 없이 꿰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