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오설록·더본코리아·도미노코리아 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늘 뭐 먹지] 오설록·더본코리아·도미노코리아 외

프라임경제 2026-01-02 13:12:22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1월2일 식음료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오설록X무자기 티웨어 3종 연출 이미지. ⓒ 오설록

오설록이 국내 도예 브랜드 무자기(MUJAGI)와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티웨어를 선보인다고 2알 밝혔다.

이번 오설록×무자기 티웨어는 과장 없이 덜어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무자기의 철학과 오설록의 근간인 제주 자연의 미감을 결합해 완성했다. 오설록은 이번 협업을 통해 새해 일상 속에서 잠시 숨을 고를 수 있는 차분한 티타임을 제안한다.

협업 제품은 고감도 취향의 티타임을 위한 티웨어 3종으로 구성됐다. '무자기 티 컵 세트'는 새싹이 돋아나는 찻잎의 순간을 모티브로 한 티 컵과 컵받침으로 구성됐다. '제주 플레이트 픽 세트'는 제주의 바람과 햇살에서 영감을 받은 접시와 포크 세트이며, '동백꽃 플레이트 세트'는 제주의 겨울을 상징하는 동백꽃을 형상화한 접시 3종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오설록의 시그니처 차와 무자기 티 컵을 조합한 '티 기프트 세트' 3종도 선보인다. 달콤한 과일 향과 캐모마일의 조화가 돋보이는 '캐모마일 무자기 세트', 오설록 대표 유기농 녹차를 담은 '세작 무자기 세트', 은은한 배향이 특징인 '달빛걷기 무자기 세트'로 구성됐다. 

해당 기프트 세트는 1월 한 달간 오설록 공식 직영몰에서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 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475560)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2026년 '말의 해'를 맞아 이날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멤버십 앱 픽업오더 고객을 대상으로 말차 메뉴를 균일가 2026원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빽다방 멤버십 앱 내 '픽업오더-프로모션' 카테고리를 통해 주문하면, 모든 말차 메뉴를 2026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대상 메뉴는 △말차크림라떼 △말차크림망고스무디 △말차라떼 △말차빽스치노(베이직·소프트) △말차아이스크림(소프트·요거트) 등 총 5종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과 빽다방 빵연구소에서 진행된다. 매장별 재고 상황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배달 주문은 제외된다. 스탬프 적립과 타 쿠폰·할인 행사와의 중복 적용도 불가하다.

ⓒ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2026년 첫 프로모션으로 자사 앱 회원을 대상으로 '올해 첫 피자는 도미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해를 맞아 자사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2026년 첫 자사 앱 로그인 회원과 재구매 회원으로 나눠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자사 앱에 로그인한 회원에게는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 배달 25%, 포장 35% 할인 쿠폰을 각각 1매씩 지급한다. 

또 1월 중 도미노피자 모든 피자(M·L)를 구매한 회원에게는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 배달 30%, 포장 40% 할인 쿠폰을 1매씩 추가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올해 첫 피자는 도미노' 프로모션 기간 동안 도미노피자 모든 피자(M·L)를 구매한 만 19세 이상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도미노피자 모델인 손흥민 선수의 자필 사인이 담긴 국가대표 유니폼을 증정한다.

ⓒ 웅진식품
웅진식품이 새해 첫 신제품으로 생찻잎의 신선함을 담은 차 음료 '생차'를 출시한다.

'생차'는 티마스터의 노하우를 담은 특화 공법으로 갓 수확한 생찻잎을 추출해, 떫은 맛은 줄이고 찻잎 본연의 신선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온도와 습도 변화에 민감한 찻잎의 특성을 고려해 이틀간만 수확한 생찻잎을 정교하게 관리했으며 국산 찻잎만을 엄선했다. 설탕과 감미료도 사용하지 않았다.

신제품은 '생차 녹차'와 '생차 호지차' 2종으로 구성됐다. '생차 녹차'는 녹차 특유의 쓴맛과 떫은 맛을 최소화해 은은한 풍미와 깔끔한 마무리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생차 호지차'는 고소한 향과 부드러운 맛의 조화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생차' 2종은 전국 편의점과 오프라인 소매점을 통해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온라인에서는 오는 5일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단독 론칭될 예정이다.

ⓒ 한국파파존스
한국파파존스가 새해를 맞아 전속 모델인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와 함께한 TV 광고 본편을 공개했다.

이번 새해 첫 TVC는 '아메리칸 프리미엄 피자'라는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바탕으로, 파파존스 베스트 피자 6종을 아이브 멤버별 이미지와 결합한 시네마틱 콘셉트로 제작됐다. 

서부극, 로드무비, 재즈 누아르, 수사물, SF, 고딕 호러 등 아메리칸 영화 장르를 모티브로 한 총 6편의 영상으로 구성됐다.

아이브 멤버들은 각기 다른 장르의 주인공으로 등장해 △올미트(유진) △스파이시 치킨랜치(가을) △아이리쉬 포테이토(레이) △수퍼 파파스(원영) △존스 페이버릿(리즈) △치킨 바베큐(이서) 등 파파존스 대표 피자 6종과 어우러진다. 멤버별 개성과 피자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연결해 '아메리칸 프리미엄 시리즈는 오직 파파존스'라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이번 TVC는 지난 1일 전편이 동시 공개됐으며, TV 채널을 비롯해 유튜브·인스타그램·X 등 온라인 플랫폼과 전국 파파존스 매장 내 모니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클래식한 딸기 케이크의 매력을 담은 신제품 '생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선보인다.

딸기 디저트 수요가 본격적으로 확대되는 겨울 시즌을 맞아, 투썸플레이스의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은 크리스마스 시즌 전년 대비 판매량이 증가하며 딸기 케이크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생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추가로 출시해 '스초생', '화초생'으로 이어지는 딸기 케이크 라인업을 한층 강화한다.

'생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커스터드 생크림과 상큼한 딸기 콤포트를 층층이 쌓아 올려 달콤함과 산뜻함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과하지 않은 클래식한 구성으로 딸기 케이크 본연의 매력을 담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케이크 상단에는 신선한 생딸기를 듬뿍 올려 화이트 컬러의 생크림과 대비되는 선명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생딸기의 존재감이 살아 있어 홈파티나 기념일 테이블을 한층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다. 홀케이크와 피스 케이크 두 가지 형태로 선보여, 나눔용부터 일상 디저트까지 다양한 소비 상황에 맞춘 선택도 가능하다.

ⓒ 한솥도시락
한솥도시락이 오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요일별 인기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한솥 매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솥 매일 할인'은 올해로 29년째를 맞는 한솥도시락의 대표 프로모션으로, 요일별로 지정된 도시락과 찌개·토핑·음료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15종의 메뉴를 매장 판매가 대비 최대 27%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한솥도시락은 고물가 기조로 외식비 부담이 커진 상황에서 소비자의 체감 부담을 낮추고, 외식 수요가 상대적으로 감소하는 1월 가맹점의 안정적인 매출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행사 기간 동안 한솥 본사는 가맹점에 공급하는 대부분의 식자재와 부자재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에 따라 할인 대상이 아닌 정상가 메뉴의 원가 부담도 낮아져, 가맹점은 비수기에도 매출과 수익성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요일별 할인 메뉴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기 메뉴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월요일과 화요일에는 대표 스테디셀러인 '진달래'를, 수요일과 목요일에는 '돈까스도련님 고기고기'를 약 19%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금요일에는 '김치 제육 덮밥'을 약 21% 할인 판매하며, 토요일에는 '돈까스 카레'와 '더블 돈까스도련님', 일요일에는 '스팸 김치볶음밥'과 '더블 칠리 찹쌀탕수육도련님'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단품 부대찌개', '치킨', '토네이도 소시지' 등 6종의 단품 메뉴와 '코카콜라' 등 음료 2종은 요일과 관계없이 행사 기간 내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가 윤남노 셰프와 협업한 신메뉴 '흑백밀크티'를 오는 7일 출시한다.

윤남노 셰프는 국내외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강렬한 캐릭터와 차별화된 요리 철학으로 주목받아온 인물이다. 공차는 이번 협업을 통해 '맛의 선택' 자체가 화제가 되는 대결형 콘셉트를 티(Tea)에 접목하고, 흑임자와 소금이라는 상반된 재료를 전면에 내세운 '흑백밀크티' 시리즈를 선보인다.

'흑백밀크티' 시리즈는 △黑흑임자 밀크티 + 펄 △흑임자 크림 커피 △白소금 밀크티 + 미니펄 △소금 얼그레이 크림 커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흑임자의 고소하고 깊은 풍미와 소금 크림의 담백한 맛을 대비시켜 공차만의 티 베리에이션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흑(黑) 라인의 '黑흑임자 밀크티 + 펄'은 고소한 흑임자와 진한 블랙티가 어우러진 밀크티로, 쫀득한 타피오카 펄이 풍부한 식감을 더한다. '흑임자 크림 커피'는 커피 위에 흑임자 풍미를 더해 쌉싸름한 커피와 고소한 맛의 조화를 강조했다.

백(白) 라인의 '白소금 밀크티 + 미니펄'은 은은한 스모키 향의 소금 토핑으로 단짠의 균형을 살린 밀크티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여운이 특징이다. '소금 얼그레이 크림 커피'는 얼그레이 티와 에스프레소, 소금 크림을 결합한 아인슈페너 스타일의 음료로 티와 커피의 매력을 동시에 담았다.

ⓒ 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를 맞아 신대륙 와인의 다채로운 풍미를 제안하는 '신대륙에서 발견한 깊은 맛의 여정'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랑스·이탈리아 등 전통적인 구대륙 와인 산지가 아닌, 미국·호주·칠레·뉴질랜드 등 이른바 '신대륙'으로 불리는 국가들의 대표 와인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신대륙 와인은 과실 향이 풍부하고 맛의 표현이 직관적이어서 프리미엄 한우와의 페어링에서 뛰어난 조화를 이루며, 와인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는 1~2월 두 달간 진행되며, 신대륙을 대표하는 레드 와인 4종으로 구성됐다. 대상 품목은 △화이트 헤븐 피노 누아(뉴질랜드) △쏜클락 떼라 바로사 쉬라즈(호주) △프라이드 마운틴 빈야드 카베르네 소비뇽(미국) △알마비바(칠레) 등이다. 해당 와인들은 정상가 대비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