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43, 병오년 새해 '신대륙 레드와인 4종' 프로모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창고43, 병오년 새해 '신대륙 레드와인 4종' 프로모션

비즈니스플러스 2026-01-02 10:22:15 신고

3줄요약
사진=창고43
사진=창고43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를 맞아 신대륙 와인의 다채로운 풍미를 제안하는 '신대륙에서 발견한 깊은 맛의 여정'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프랑스나 이탈리아 등 전통적인 와인 생산국 대신, 미국, 호주, 칠레, 뉴질랜드 등 이른바 '신대륙'이라 불리는 나라들의 대표 와인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대륙 와인은 과실 향이 풍부하고 맛이 직관적이어서 한우와 최상의 궁합을 자랑하며, 와인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모션은 1, 2월 두 달간 진행되며, 와인은 신대륙을 대표하는 레드와인 4종으로 구성됐다. 대상 품목은 △화이트 헤븐 피노누아(뉴질랜드) △쏜클락 떼라 바로사 쉬라즈(호주) △프라이드 마운틴 빈야드 까베르네 쇼비뇽(미국) △알마비바(칠레)이다. 정상가 대비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창고43은 연중 지속적인 와인 프로모션을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매달 새로운 미식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이는 단순히 메뉴를 판매하는 것을 넘어, 프리미엄 한우의 가치를 고품격 페어링 ‘경험’으로 전달하고 고객들에게 재방문의 가치를 선사하기 위함이다.

특히 창고43은 이번 프로모션과 더불어 전국 매장에서 상시 운영 중인 '콜키지 프리'(Corkage Free)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취향에 맞는 주류를 부담 없이 곁들일 수 있는 최적의 다이닝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고병환 다이닝브랜즈그룹 창고43 본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신대륙 와인 특유의 풍부하고 깊은 맛을 통해 한우 미식 경험의 깊이를 확장하고자 마련됐다"며 "업계 최고 수준의 콜키지 프리 서비스와 함께 창고43이 정성스럽게 큐레이션한 와인을 즐기며 더욱 완성도 높은 신년 모임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창고43은 브랜드 철학인 '사계절 3미(맛, 풍류, 아름다움)'를 매장 전반에 녹여내고 있으며, 오스트리아 명품 '리델'(Riedel) 와인잔을 구비하는 등 고객의 한우 미식 경험을 완성하는 프리미엄 주류 서비스를 꾸준히 강화해 나가고 있다. 

김현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