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주 “결혼 후 반지 껴본 적 없어”…10cm 권정열과 ‘비즈니스 부부’ 고백(사당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윤주 “결혼 후 반지 껴본 적 없어”…10cm 권정열과 ‘비즈니스 부부’ 고백(사당귀)

스포츠동아 2026-01-02 08:24:30 신고

3줄요약
사진제공 | KBS

사진제공 | KBS


[스포츠동아|이정연 기자] ‘옥상달빛’ 김윤주가 남편 권정열(10CM)과의 결혼 생활을 ‘비즈니스 부부’라고 표현하며 웃음을 안긴다.

최근 ‘더 시즌즈-10CM의 쓰담쓰담’에서 부부 듀엣 무대로 화제를 모은 그는, 이번엔 제작진을 직접 찾아가 출연을 성사시키려는 ‘열정의 대표님’ 면모까지 드러낸다.

4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는 와우산레코드 대표 김윤주와 소속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더 시즌즈’ 출연 과정을 공개한다. ‘사당귀’는 지난 방송에서 최고 시청률 7.7%(닐슨코리아)를 기록하며 186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이어가고 있다.

이날 김윤주는 절친 송은이 대표의 조언에 따라 ‘더 시즌즈’ PD를 직접 만나 ‘영업모드’에 돌입한다. 그는 90도 인사와 함께 “이번에 ‘우리들의 칸타타’라는 시즌송을 만들었다”며 “’더 시즌즈’에 나가지 못하면 출시는 안 할 예정”이라고 선언해 현장을 당황하게 만든다.

이에 PD는 “권정열 씨에게 혹시 이야기해보셨냐”고 조심스럽게 묻고, 김윤주는 “저희 부부는 ‘너는 너 일, 나는 내 일’ 이렇게 비즈니스적으로 살아요”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결혼 후에 반지를 껴본 적도 없다”고 덧붙이며 현실 부부 토크로 분위기를 단숨에 뒤집는다.

하지만 김윤주의 ‘섭외 집념’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그는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자 “저희 아이들이 출연할 수 있다면 권정열 꽃가마라도 태워드리겠다”고 외쳐 현장을 폭소케 한다.

앞서 ‘더 시즌즈-10CM의 쓰담쓰담’에서 찐부부 케미로 무대를 달군 김윤주-권정열 부부의 날 것 같은 비하인드가 ‘사당귀’를 통해 공개될 예정. 김윤주가 과연 권정열을 설득해 ‘더 시즌즈’ 출연을 완벽히 성사시킬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