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컬링경기장, 2026년 빙면광고 참여 기업 모집 (출처=의정부도시공사)
의정부컬링경기장은 컬링경기장 빙면을 활용한 상업광고 운영과 관련해, 2026년 제1회 빙면광고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빙면광고는 2026년 1월 21일부터 3월 20일까지 약 2개월간 운영되며, 접수 기간은 2026년 1월 2일까지다. 신청은 의정부도시공사 홈페이지(https://www.uiuc.or.kr) 공지사항 내 「컬링경기장 빙면광고 접수 안내」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curling@uiuc.or.kr)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 기간 이후 신청 건에 대해서는 2026년 3월 25일부터 약 2개월간 광고가 게시될 예정이다.
컬링경기장 빙면에 설치되는 기업 로고는 경기 및 각종 행사 진행 시 관중에게 직접 노출될 뿐만 아니라, 대회 중계 및 영상 콘텐츠를 통해 외부 시청자들에게도 자연스럽게 홍보된다. 특히 컬링 경기 특성상 카메라 시선이 빙면에 집중돼 높은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광고 사용료는 48일 기준 94만 원(최소 설치 수량인 2개 기준)이며, 설 연휴와 일요일 등 휴관일은 광고 게시 기간에서 제외된다. 다만, 어린이·청소년 이용시설의 특성을 고려해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업종은 자체 심의를 통해 제한될 수 있다.
의정부도시공사 김장호 사장 직무대행은 "컬링경기장 빙면광고는 공공체육시설의 특성을 살린 합리적인 홍보 방식으로, 참여 기업에는 브랜드 인지도 제고의 기회를 제공하고 시설 운영 측면에서도 안정적인 수익 기반을 마련할 수 있다"며, "많은 기업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의정부도시공사 홈페이지(https://www.uiuc.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의정부컬링경기장(031-837-6686)으로 문의하면 된다.
의정부=이영진 기자 news0320@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