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강남, 이상화 부부가 집을 공개하며 성공에 뿌듯함을 드러냈다.
30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강남 이상화 부부의 삶'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기안84는 이상화, 강남 부부 집에 방문했다. 강남은 기안84의 방문에 "나 살 진짜 많이 빠졌지"라며 자신 있게 벌떡 일어나 감량에 성공한 몸매를 공개했다.
기안84는 약 20kg 감량에 성공한 강남에게 "너 살 진짜 많이 빠졌다"며 감탄했고, 이어 "상화 씨가 날 좀 좋아한다. 내가 달리기 시켜서 살 빠져서 잘생긴 거다"라며 뿌듯함을 드러냈다.
이어 집 투어에 나선 기안84. 마치 영화관 같은 두 사람의 다락방 침실을 본 기안84는 "너 그래도 성공했다. 예전에는 이 건물에 월세 들어서 살지 않았냐"며 감탄했다.
강남은 "여기가 '나 혼자 산다' 할 때 (월세로) 살았던 집이다"라고 밝혔고, 기안84는 "그 집에 이제는 세대주가 되어 버렸네"라며 성공한 강남의 모습에 축하를 건넸다.
이어 기안84는 강아지를 안고 있는 이상화에게 "아직 아기는 계획 없냐"며 궁금증을 건넸고, 이상화는 "아직은 생각 안 해 봤다"고 답했다. 강남 역시 "나는 상화한테 맞출 거다. 있어도 되고, 없어도 된다"고 아내 사랑을 드러내 흐뭇함을 자아냈다.
한편, 강남과 이상화는 2019년 10월 결혼했다.
사진= 유튜브 '인생84'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갑상선 투병' 지예은, 안타까운 근황…"수술까지 받았는데…"
- 2위 '뮤지컬 배우' 김지우 "김조한과 불륜설 돌았었다" 솔직 고백
- 3위 숙행, 40세에 '미스트롯'→무명 탈출했는데…"마지막 동아줄" 4일만 상간 소송 [엑's 이슈]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