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2026년 상반기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KidiCrew)를 1월 1일부터 1월 11일까지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키디크루는 자녀를 양육 중인 부모 대상으로 다양한 패션·용품·리빙 등 키즈 아이템을 체험하고 SNS 콘텐츠를 통해 홍보하는 체험형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키디크루는 키디키디에 입점한 브랜드의 주요 신상품을 먼저 경험해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올해 하반기 키디크루 모집은 63: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올해 하반기 키디크루 참여 고객은 "신상 의류, 잡화, 장난감(토이)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만나볼 수 있어 너무 좋았다" "단순한 체험을 넘어, 아이의 성장 과정 한 부분을 함께 기록할 수 있어서 더 의미 있었다"는 등 긍정적인 소감을 남겼다.
2026년 상반기 키디크루로 선발된 인원은 오는 2월부터 6월까지 약 4개월간 제품 스타일링 콘텐츠 제작, SNS 및 키디키디 앱 내 리뷰 게시, 오프라인 행사 참여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이번 모집에서는 '키디 숏폼 크루'를 새롭게 추가해, 숏폼 영상 제작 중심의 크루를 운영할 예정이다.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자에게는 쇼핑지원금을 포함한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키디크루는 키디키디 입점 브랜드의 대표 신상품을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형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라며 "내년 상반기에도 다채로운 유아동 브랜드 경험을 통해 아이의 성장을 함께 기록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활동을 준비했으니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6년 상반기 '키디크루'는 1월 1일부터 1월 11일까지 키디키디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김현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