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사진제공|웨이크원
[스포츠동아|이수진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지상파 3사 연말 무대를 모두 섭렵하며 2025년 공식 일정을 마무리한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25일 ‘2025 SBS 가요대전’, 30일 KBS2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에 이어 31일 ‘2025 MBC 가요대제전 멋’까지 출연하며 연말 무대를 연이어 장식했다.
먼저 ‘SBS 가요대전’에서 제로베이스원은 돌출 무대로 등장해 정규 1집 타이틀곡 ‘아이코닉(ICONIK)’ 무대를 선보였다. 중독성 강한 비트와 에너제틱한 군무로 무대 초반부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장하오는 ‘귀공자즈’ 합동 무대를 통해 데이식스의 ‘예뻤어’를 커버하며 안정적인 보컬 실력을 입증했다.
사진제공|KBS ·SBS
지상파 3사 연말 무대를 모두 소화한 제로베이스원은 31일 방송되는 ‘MBC 가요대제전 멋’을 끝으로 2025년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CJ 도너스캠프 문화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서울시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들과 함께 무대를 꾸미며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제로베이스원은 이번 무대를 통해 인연을 맺은 지역아동센터 중 은천지역아동센터에 기부금을 전달하며 연말을 맞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이 출연하는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은 31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