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3일 동안 전체 카테고리 시즌 인기템 특가
매일 자정(00시) ‘온에어 핫딜’... 광고 속 ‘한우’ 등 최저가 도전
[포인트경제] G마켓과 옥션은 새해 1월 1일부터 3일까지 'G락페(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새해맞이도 G락페'라는 행사 컨셉에 맞춰 식품부터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상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G마켓, 1월 1~3일 'G락페' 최대 65% 특가 행사
가장 주목받는 코너는 매일 자정(00시)에 공개하는 '온에어 핫딜'이다. 이번 G락페 광고에 출연한 밴드 자우림이 소개한 상품을 중심으로 한우·한돈, 신선식품, 겨울 간식 등을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1일 대표상품은 '엄마네 한우(1++ 등급) 부위별 골라담기 특가'다. 육회, 국거리, 불고기, 차돌박이, 등심 등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G마켓은 이번 행사에서 우수한 품질의 한우·한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상품 소싱에 집중했다. 전국한우협회와 협업해 '우리한우 판매 촉진 캠페인'도 함께 전개한다. 이외에도 '한상궁김치 석박지(2kg)', '신세계푸드 올반 핫도그(40개)' 등을 판매한다.
24시간 한정 판매하는 'G락페 특가' 상품도 공개한다. 1일에는 비발디파크 리프트권, 제주직송 한라봉, 미샤 베스트상품 1+1을 선보인다. 2일에는 나이키 가방과 통영산 활 가리비를, 3일에는 아토베리어365크림과 종근당 비타민C를 판매한다.
G마켓, 1월 1~3일 'G락페' 최대 65% 특가 행사
쇼핑 편의를 위해 '새해맞이 5대 테마관'도 운영한다. '새해 다짐(건강·도서)', '새해 스타일(패션·뷰티)', '새해 포근한 우리집(리빙)', '새해 신나는 겨울방학(여행·레저)', '새해 장보기(식품·생필품)' 등 목적별 맞춤형 쇼핑이 가능하다.
추가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5% 중복쿠폰 3종(최대 2000원, 1만원, 3만원 할인)을 통해 가격대별 맞춤형 할인을 제공한다. LG생활건강, 애경, 불스원 등 '슈퍼브랜드데이 MAX' 참여 제품 구매 시 최대 15%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G마켓 관계자는 "2026년 첫 G락페인 만큼 고객 선호도가 높은 한우 등 신선식품과 시즌 인기상품을 엄선했다"며 "고물가 속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