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즈를 취하고 있다.포츠뉴스 김한준 기자) '필드요정' 안소현이 스튜디오 화보 촬영을 통해 밝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지난 30일 인천 부평에 위치한 한 스튜디오에서 KLPGA 안소현 프로 '비액티브 홍보 모델' 후원 조인식 및 스튜디오 촬영이 진행됐다.
이날 안소현은 나오벨르의 나노 관절 스포츠 크림 비액티브 홍보 모델 후원 조인식을 가진 후 화보 촬영을 가졌다.
의상은 총 세 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먼저 골프웨어 착장에서는 필드 위 선수의 이미지를 그대로 옮겨온 듯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진 운동복 콘셉트에서는 보다 자유롭고 생동감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역동적인 움직임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표정으로 촬영을 소화한 안소현은 촬영 현장의 감탄을 자아냈다.
마지막 흰티에 청바지를 매치한 일상복 촬영에서는 한층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심플 그 자체인 흰티&청바지 패션을 선보이며 필드 밖 안소현의 친근한 매력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한편, 안소현은 2020년부터 매년 취약계층을 위한 난방비 후원금을 전달하며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한준 기자 kowel@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갑상선 투병' 지예은, 안타까운 근황…"수술까지 받았는데…"
- 2위 '뮤지컬 배우' 김지우 "김조한과 불륜설 돌았었다" 솔직 고백
- 3위 숙행, 40세에 '미스트롯'→무명 탈출했는데…"마지막 동아줄" 4일만 상간 소송 [엑's 이슈]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