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이 강화 천장 시스템 ‘고대의 모루’를 업데이트했다.
‘고대의 모루’는 강화 천장 시스템으로, 강화 실패할 때마다 누적된 기운이 최대 상한선에 도달하면 확정적으로 강화 성공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 ‘고대의 모루’는 모험가들이 보유한 장비와 연금석, 토템, 유물 등에 적용된다.
‘고대의 모루’ 업데이트와 함께 펄어비스는 지난 7월 1일부터 12월 30일까지 강화를 시도한 모험가들에게 ‘고대의 모루’ 기운을 소급 적용한다.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1월 6일까지 이벤트 의뢰 완료 시 ‘돌파 복구권’을 지급하는 ‘돌파 복구권 러쉬’ 이벤트를 연다. 이를 통해 모험가는 의뢰 완료 시 일주일간 총 9만 6000개의 ‘돌파 복구권’을 받을 수 있다.
내달 13일까지는 ‘새해 맞이 7일 출석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7일 접속 시 ▲블랙펄 ▲굿바이 2025 상자 ▲웰컴 2026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웰컴 2026 상자’ 개봉 시 ▲돌파 복구권 5만 개 ▲협동 토벌대 입장권 ▲눈부신 황금 창고 입장권을 얻을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모험가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중 의뢰 달성 횟수마다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로, 의뢰 완료 횟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