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상간녀 의혹' 숙행, 자필 사과문 올렸다…"심려끼친 점 사과, 법적 절차로 밝힐 것"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전문] '상간녀 의혹' 숙행, 자필 사과문 올렸다…"심려끼친 점 사과, 법적 절차로 밝힐 것"

엑스포츠뉴스 2025-12-30 13:37:43 신고

3줄요약
숙행 계정 캡처, 숙행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상간 소송 의혹에 휩싸인 가수 숙행이 입장을 밝혔다.

30일 숙행은 개인 계정을 통해 "최근 불거진 개인적인 일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그는 "출연 중이던 프로그램에서는 하차하여서 프로그램에 더 이상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하겠다. 이번 일로 인해 최선을 다해 경연에 임하고 있는 동료, 제작진에 누를 끼친 점 다시 한번 깊이 죄송하다고 말씀드린다"며 "철저히 돌아보고 더욱 책임있는 모습으로 거듭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그를 둘러싼 '상간 의혹' 논란에 대해서는 "모든 사실관계는 추후 법적 절차를 통해 밝히도록 하겠다"며 "확인되지 않은 사실이 무분별하게 유포되는 행위는 저와 가족들, 참가했던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회복하기 어려운 피해를 안길 수 있으니 과도하고 불필요한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숙행 계정 캡처

앞서 29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에서는 유명 트로트 여가수가 상간 소송에 피소됐다는 제보가 공개됐다. 제보자인 아내가 공개한 아파트 CCTV 영상에는 한 남녀가 포옹과 뽀뽀 등 스킨십을 나누는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해당 방송은 당사자의 실명을 밝히지 않은 채 "2019년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에서 10위권 안에 들며 긴 무명 생활을 끝냈고, 현재도 또 다른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인물", "방송 직후 당사자의 입장이 나올 것으로 예상돼 이름을 먼저 밝히지 않겠다"고 보도했다.

이후 일부 누리꾼들은 방송에 등장한 여가수의 의상이 숙행이 과거 SNS에 올린 사진 속 의상과 유사하다고 지적, 보도 속 인물이 숙행이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했다.

이번 논란의 여파로, 지난 23일 첫 방송을 시작한 MBN '현역가왕3'에 출연 중이던 숙행은 결국 프로그램 하차 수순을 밟게 됐다.

다음은 숙행 입장 글 전문.

최근 불거진 개인적인 일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출연 중이던 프로그램에서는 하차하여서 프로그램에 더 이상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일로 인해 최선을 다해 경연에 임하고 있는 동료, 제작진에 누를 끼친 점 다시 한번 깊이 죄송하다고 말씀드립니다.
철저히 돌아보고 더욱 책임있는 모습으로 거듭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모든 사실관계는 추후 법적 절차를 통해 밝히도록 하겠습니다.
확인되지 않은 사실이 무분별하게 유포되는 행위는 저와 가족들, 참가했던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회복하기 어려운 피해를 안길 수 있으니 과도하고 불필요한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숙행 올림

사진=숙행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