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BNK금융그룹은 지난 29일 부산은행 본점 2층 오션홀에서 지역 아동 400여 명을 초청해 'Play on BNK-아이사랑 문화사랑 시즌2' 문화행사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BNK금융그룹, 아동 400명 대상 'Play on BNK' 문화행사 개최 /BNK금융그룹 제공
'Play on BNK'는 지역 주민에게 무료로 다양한 예술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문화 프로젝트로, 클래식, 국악, 코미디, 강연, 영화 등 여러 장르의 콘텐츠를 매달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는 21번째 개최된 문화행사다.
행사는 어린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버블공연 '김풍선의 매직마술'로 시작됐다. 이어 판타지아국제영화제 애니메이션 경쟁부문 심사위원 특별언급상을 받은 장형윤 감독의 애니메이션 영화 '우리별 일호와 얼룩소'가 상영됐다. 영화 상영은 아이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BNK금융그룹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협력해 지난 10월 '아이사랑 문화사랑' 문화행사를 개최한 데 이어 이번에 두 번째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 전원에게는 간식과 과자 선물세트가 제공됐다.
BNK금융그룹 관계자는 "문화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친구들과 함께 웃고 즐기며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다양한 문화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