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뱅크,'SKT 최우수 협력사' 시너지 부문 수상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인포뱅크,'SKT 최우수 협력사' 시너지 부문 수상

모두서치 2025-12-30 09:58:22 신고

3줄요약
사진 = 뉴시스

 


1세대 벤처기업으로 출발해 최근 기업고객을 위한 인공지능(AI) 솔루션 공급을 확대하고 있는 코스닥 상장사 인포뱅크가 SK텔레콤과의 협업 성과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인포뱅크는 SK텔레콤이 주최한 ‘2025 SKT 최우수 협력사 시상식’에서 시너지 부문 AI 및 데이터 영역에서 최우수 협력사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인포뱅크가 SK텔레콤의 주요 AI 및 B2B(기업간 거래) 서비스 고도화 과정에 핵심 파트너로 참여해 실질적인 사업 성과를 창출한 점을 높이 인정받은 결과다. 특히 챗봇, 콜봇 구축을 위한 AI 기반 기술에 대한 이해와 기획력, 채팅 상담 솔루션 공급 등 고객 대상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점이 주요 선정 배경으로 꼽힌다.

인포뱅크는 올해 우수협력사로 처음 선정된 데 이어, 같은 해 최우수 협력사 부문까지 수상하며 협업 성과를 이어갔다.

SK텔레콤은 이번 시상에서 ▲프로젝트 수행 안정성 ▲기술 완성도 ▲협업 과정에서의 민첩한 대응력 역량 등을 주요 수상 사유로 언급했다. 장기적인 협력 관계 속에서 축적된 기술적 협업 경험과 실행력이 이번 시너지 부문 수상으로 이어졌다는 설명이다.

박태형 인포뱅크 대표는 “국내 ICT 산업을 선도하는 SK텔레콤의 ‘드림팀’으로 선정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은 인포뱅크의 기술력뿐 아니라 양사가 함께 만들어온 협업의 결과로 앞으로도 SK텔레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AI 기반 B2B 서비스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동반 성장을 실현해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인포뱅크는 기업용 메시징을 시작으로 AI·데이터 기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SK텔레콤을 비롯한 주요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외 B2B 시장에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