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진영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새해를 맞아 최대 40만원까지 혜택을 제공하는 니코르(NIKKOR) Z 렌즈 22종 캐시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니콘의 미러리스 카메라 전용 NIKKOR Z 렌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40만원까지 캐시백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상 제품은 NIKKOR Z 35mm f/1.2 S, NIKKOR Z 135mm f/1.8 S PLENA를 포함한 총 22종이다.
프로모션 참여는 2026년 3월 2일까지 행사 제품을 구매한 뒤 같은 달 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을 신청, 3월 16일까지 캐시백을 신청하면 된다. 혜택은 1인 1계정 당 최대 2대까지 받을 수 있으며, 2대가 초과하는 경우 합계 지급액이 높은 순으로 2개까지만 적용된다.
이주은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부장은 “새해를 맞아 사진과 영상에 대한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선물 같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분이 NIKKOR Z렌즈의 매력을 폭넓게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과 같은 기간 동안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Z8, Z6III, Z5II, Zf 4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60만원까지 캐시백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