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은 ‘뮤직뱅크’ 특집에 해당한다. 지난 13~14일 양일간 일본 도쿄 국립경기장에서 열려 총 12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날 방송에는 공연 실황이 담긴다. 유노윤호,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니쥬, 아이브, 엔믹스, 앤팀, 싸이커스, 보이넥스트도어,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투어스, 엔시티 위시, 아일릿, 넥스지, 이즈나, 킥플립, 키키, 하츠투하츠, 아이딧, 코르티스 등이 K팝 황금기를 뜨샇는 ‘골든 로드’를 주제로 펼친 무대를 볼 수 있다.
출연진 중 라이즈는 동방신기의 ‘허그’(HUG), 하츠투하츠는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 이즈나는 카라의 ‘프리티 걸’(Pretty girl), 코르티스는 방탄소년단의 ‘마이크 드롭’(MiC Drop)을 재해석한 무대도 선보였다. 투어스와 넥스지는 깜짝 유닛을 결성해 세븐틴과 스트레이 키즈의 곡으로 무대를 펼쳤다.
2020 도쿄 올림픽 주 경기장으로 쓰인 도쿄국립경기장에서 K팝 공연이 열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진행은 이준영과 아이브 장원영이 맡았다. KBS는 “12만 명의 글로벌 K팝 팬과 함께한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전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