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과 불륜설에…차가원 회장 측 “사생활 무참히 짓밟혔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MC몽과 불륜설에…차가원 회장 측 “사생활 무참히 짓밟혔다”

위키트리 2025-12-29 17:17:00 신고

3줄요약

차가원 회장 측이 가수 MC몽과 불륜설을 보도한 매체에 대해 법적 조치를 시행하겠다고 밝혔다.

차가원 회장, MC몽 / 뉴스1
29일 차가원 회장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광장은 "한 매체가 지난 24일 게재한 기사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배포한 동영상에 대해 민형사상 법적조치를 취한 상태다"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24일 한 온라인 매체는 MC몽과 차가원 회장이 부적절한 관계였으며, 그 사이에서 차 회장이 MC몽에게 120억원을 건넸다는 의혹을 보도했다.

법무법인 광장은 “A매체가 보도한 내용 자체는 전혀 사실이 아닐 뿐만 아니라 그 내용이 매우 자극적이고 선정적”이라며 “차가원 회장의 인격권, 명예 및 사회적 평판이 회복 불가능할 정도로 중대하게 훼손됐으며, 사생활에서의 평온마저도 무참하게 짓밟혔다”고 밝혔다.

특히 "차가원 회장에게 어떠한 사실관계 확인이나 반론권 보장도 없이, 기사와 동영상 제목에 차가원 회장의 실명을 그대로 게재했다”며 이로 인해 “유명 연예인인 신동현(MC몽)의 유부녀 불륜 상대방으로 차가원 회장을 단정하는 내용이 불특정 다수가 접하는 인터넷 웹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배포됐다”고 짚었다.

그러면서 해당 기사와 동영상 작성 및 배포가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위반(명예훼손) 등에 해당한다며 "본 법무법인은 A 매체와 본건 기사 및 본건 동영상 작성 및 게시·배포에 관여한 모든 담당자들에 대해 현재 위와 같은 실정법 위반에 관한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에 이미 들어가 있다"고 전했다.

광장은 "모든 사실관계는 추후 법적 절차를 통해 명명백백하게 밝혀질 것이라는 점을 알려 드리며, 이에 차가원 회장이나 그 가족들 및 차가원 회장이 경영하는 여러 법인들에 대하여 회복하기 어려운 피해를 끼칠 수 있는 불필요한 보도를 자제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MC몽 / 뉴스1
앞서 MC몽은 차 회장과의 불륜설이 불거지자 "맹세코 그런 부적절한 관계를 맺은 적도 없다"라고 밝힌 바 있다. 그러면서 "저는 (차 회장과) 120억 소송 관계가 아니라 당연히 채무를 이행할 관계다"라며 "차OO 씨 무리와 그 근처의 매니저가 제 카톡에도 없는 문자, 그리고 제가 방어하기 위해 만든 (가짜) 문자들을 재해석하고 그 문자를 짜깁기해 언론사가 기사화했다"라고 해명했다.

원헌드레드 측도 입장문을 통해 "확인 결과 기사 내용과 카톡 대화는 모두 사실이 아니었다"라며 "이는 MC몽이 차 회장의 친인척인 차OO 씨로부터 협박을 받고 조작해서 보낸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당시 차OO 씨는 빅플래닛메이드의 경영권을 뺏기 위해 MC몽에게 강제적으로 주식을 매도하게 협박하였으며, 이 과정에서 MC몽의 조작된 카톡이 전달된 것”이라고 밝혔다.

차가원 회장 / 뉴스1
이후 MC몽은 자신의 SNS 라이브 방송에서도 불륜설을 재차 부인했다. 당시 그는 "차 회장은 가정에 충실한 친구다"라며 "차 회장과 나는 무척 많이 싸웠던 관계다. 저는 연예인 편이었고, 그 친구는 회사에 대한 개념으로 굉장히 보수적이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 친구와 저는 늘 아티스트와 함께 만났다. 기사가 나갔을 때 "BPM, 원헌드레드 아티스트가 모두 웃었을 것”이라며 “이런 조작이 가능한 나라가 안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앞서 보도됐던 내용과는 달리, MC몽은 차 회장과 어떠한 소송도 진행하고 있지 않다도 밝혔다. 그는 "(기사에서 언급된) 120억 원은 주식양수도 계약에서 남은 차액으로, 내가 갚을 수 있는 능력이 된다. 마치 빚이 있는 것처럼 기사가 나갔는데, 그러면 재산 압류가 들어왔어야 하지 않나"라고 반박했다.

차 회장으로부터 돈을 받았다는 의혹과 관련해서는 자신의 이체 내역을 일부 공개하며 "은행 계좌에 다 나온다. “내가 차 회장에게 보낸 내역을 (차 회장의) 삼촌에게 보냈는데, 그분이 언론사에 내역을 잘못 보낸 것이다. 근데 기사에서는 내가 차가원한테 용돈을 받았다고 반대로 나왔다. 내가 보낸 돈이 받은 돈으로 바뀌었다"라고 주장했다.

MC몽은 "저는 차 회장을 응원하고, 아직도 응원한다. 지금도 통화하고,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면 이야기한다. 가짜 조작범은 제가 반드시 찾아낼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