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총괄본부, 연말 맞이 지역사회 아동·청소년 대상 ‘온기 나눔’ 실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경륜경정총괄본부, 연말 맞이 지역사회 아동·청소년 대상 ‘온기 나눔’ 실천

경기일보 2025-12-29 16:56:18 신고

3줄요약
경륜경정총괄본부가 24일 광명시 아동·청소년을 위한 희망 성금 3천만원을 전달했다. 경륜경정총괄본부 제공
경륜경정총괄본부가 24일 광명시 아동·청소년을 위한 희망 성금 3천만원을 전달했다. 경륜경정총괄본부 제공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적극적인 나눔 행보에 나서 지역사회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들었다.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최근 광명희망나누기운동본부에 ‘기쁘다 경륜산타 오셨네’ 사업을 위한 희망 성금 3천만원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광명스피돔 인근에 거주하는 아동과 청소년들이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성탄 선물을 마련하는 데 전액 사용됐다.

 

특히 본 사업은 단순한 물품 전달을 넘어 연말 소외될 수 있는 아이들에게 정서적 지지와 기쁨을 전달한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이보다 앞서 본부는 미사경정장이 위치한 하남시에서도 온정의 손길을 이어갔다. 본부는 하남지역 내 13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과 청소년을 위해 맞춤형 성탄절 선물 세트를 전달했다.

 

경륜경정총괄본부는 매년 연말이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목표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특히 아동·청소년층을 대상으로 한 성탄 나눔은 본부의 대표적인 사회환원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으며 이를 통해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지역사회 내 나눔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앞장서고 있다.

 

경륜경정총괄본부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공공기관으로서 아이와 이웃에게 작은 희망이 되기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나눔에 참여했다”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따뜻한 나눔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