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경제=김종효 기자 | 이삼오구는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이채영이 유튜브 예능 '비공식스케줄'을 통해 자신이 실제 섭취 중인 다이어트 유산균 제품으로 이삼오구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프로뉴트리션을 소개해 주목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이채영은 해당 영상에서 평소 체형 관리를 위해 이 제품을 활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품은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복부 팽만감이나 장내 불편을 개선하면서 체지방 관리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품에는 장내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복합체가 600억 CFU 함유돼 있으며 냉장 보관 없이도 100억 CFU의 생존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비오틴, 비타민D, 비타민B1 등 3종의 기능성 영양소가 일일 기준치 100%로 포함돼 있어 다이어트 중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소 보충까지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
이삼오구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프로뉴트리션은 체형 관리가 중요한 피겨와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들도 섭취하는 것으로 알려져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GMP 인증 시설에서 생산됐으며 서울대 출신 약사가 개발 과정에 참여해 품질 관리 측면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것으로 전해진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