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참여는 12월 26일부터 31일까지 테일러메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방식으로 선착순 예약으로 진행 예정이었지만, 26년도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감과 신제품 피팅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으로 4시간만에 조기마감 됐다.
이번 초청 이벤트는 테일러메이드 공식 온라인몰 고객을 포함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동반 1인을 포함해 총 300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행사는 2026년 1월 10일 하루 동안 진행된다.
해당 피팅 체험에는 테일러메이드 공식 마스터 피터들이 직접 참여해 팀 테일러메이드 선수들과 동일한 수준의 전문 피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피팅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않는 방문객들도 자유 시타를 통해 신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이번 행사는 빛의 시어터 특유의 대형 디지털 전시 환경을 활용한 몰입형 미디어 아트와 입체적인 영상 연출을 통해, 테일러메이드의 브랜드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구현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 참가자를 대상으로는 각 회차별 1명씩, 총 3명에게 럭키드로우를 통해 2026년 신제품 드라이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현장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테일러메이드 관계자는 “계획보다 더 빠른 시간 안에 마감돼 기대에 부흥할 수 있게 더욱 신경 써서 행사를 준비하려 한다. 비록 사전 예약이 아니더라도 당일 현장 방문으로도 제품 프레젠테이션, 시타 행사 등 다양한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어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