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이진혁의 새로운 프로필 화보가 공개됐다.
소속사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는 29일 이진혁의 프로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이진혁이 지닌 엔터테이너로서의 다층적인 면면을 하나의 이미지 언어로 풀어낸 작업. 서로 다른 무드가 단절되지 않고 유기적으로 연결되며 그의 아이덴티티를 선명하게 드러낸다.
화보는 ‘BOY’s Color’, ‘Ordinary Guy’, ‘SIMPLE & SEXY’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각 콘셉트는 배우 이진혁의 시간과 감정, 그리고 성장의 결을 서로 다른 텍스처로 담아내며 하나의 서사로 이어진다.
첫 번째 테마 ‘BOY’s Color’는 이미 성숙한 배우의 존재감을 유지하면서도 소년다운 자유로움과 맑은 에너지를 동시에 담아냈다. 소년미와 청량함, 자연스러운 무드 속에 순수함과 반항적인 기운이 공존하며, 소년과 청춘의 경계에 선 이진혁의 ‘컬러 스펙트럼’을 확장했다. 데님 재킷과 팬츠 셋업으로 자유분방한 청춘의 결을 살리고,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텍스처의 이너 셔츠를 매치해 가볍고 산뜻한 인상을 더했다. 빛과 그림자를 함께 품은 ‘소년의 얼굴’은 이진혁의 시작을 상징적으로 보여줬다.
두 번째 테마 ‘Ordinary Guy’는 평범함 속에 숨어 있는 양면성을 조명했다. 꾸밈없는 청년의 내추럴한 분위기, 청초한 순수함과 함께 퇴폐적이면서 관능적인 무드가 교차했다. 아이보리 컬러 티셔츠와 블랙 슬랙스의 단정하고 심플한 스타일링은 군더더기를 덜어내고, 오롯이 표정과 눈빛에 시선을 집중시켰다. 안정과 위험, 순수와 퇴폐, 따뜻함과 차가움이 한 프레임 안에 공존하며, 이진혁만의 ‘완벽한 평범함’을 완성했다.
마지막 테마 ‘SIMPLE & SEXY’는 절제된 미니멀리즘 속에서 드러나는 세련된 섹시함으로 마무리됐다. 차갑고 도회적인 이미지, 무심한 태도, 불필요한 디테일을 배제한 실루엣 속에서 이진혁은 단순하지만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슬림하고 롱한 실루엣의 블랙 수트와 와이드 팬츠는 배우의 선을 극대화했으며, 안경과 슬릭한 헤어, 정제된 액세서리는 클래식하면서도 이지적인 섹시함을 배가시켰다.
사진 =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재벌 3세' 황하나, '구속 패션' 화제…"명품 롱패딩" 난리
- 2위 故이순재 유언 공개됐다…박근형에 건넨 '마지막 당부'
- 3위 '故최진실 딸' 최준희, '개콘' 관객석 포착 "방송 무보정 보고 기절"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